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예 포토뉴스(2007.5.30)

☞시사·연예·스포츠/연예인 소식

by 산과벗 2007. 5. 30. 10:35

본문


[영상컬럼]연예 포토뉴스

2007년 5월 30일 【수요일】
▒☞ 오늘의 날씨 ▒☞ 오늘의 스포츠 ▒☞ 오늘의 역사 ▒☞ 오늘의 운세
★...영상컬럼은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준수합니다
★...컬럼작성은 인터넷판 신문사이트의 자료를 모아 쉽게 볼수 있도록 자체 편집한것임
★...담는 자료들은 포토를 중심으로 기사화 한 자료들을 우선적으로 하여 담고있으며
★...담는 자료에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시면 링크된 사이트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 링크가 잘못 표기된 것을 발견하시면 연락하여 주세요.

★ 국내 연예가 포토뉴스 ★

‘황진이’ 6월6일 개봉


★...조선시대 기생 황진이를 양반 출신의 도도하고 강인한 성품의 여성으로 묘사한 영화 ‘황진이’. 송혜교(오른쪽)가 황진이 역을 맡아 기품있는 이미지를 선보인다.

국민일보



금강산에서 시사회 가진 '황진이'


★...28일 저녁 온정각 금강산 문화회관에서 열린 영화 '황진이'의 시사회에서 주연을 맡은 유지태가 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금강산=연합뉴스)


★...28일 저녁 온정각 금강산 문화회관에서 열린 영화 '황진이'의 시사회에서 주연을 맡은 송혜교가 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금강산=연합뉴스)


한국일보



"칸의 여왕 보자"…'밀양' 관객들 몰려


★...이창동 감독의 영화 '밀양'이 제60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소식이 알려진 28일 오후 대구시내 한 복합상영관에는 평일 낮시간인데도 '밀양' 영화에 많은 관객이 몰렸다.
이준창 롯데시네마 대구9 영화관장은 "지금까지는 할리우드 대작들이 스크린을 점유하고 있었는데 '밀양'이 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한 효과로 관객이 늘고 있다."며 "이번 주말부터 관객이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정운철기자


매일신문



배우 여재구씨 자택서 목매 숨져
MBC “4년 동고동락 배우 잃었다”故 여재구씨 애도


★...[쿠키 연예] 배우 여재구(37)씨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고인이 생전에 재연배우로 출연했던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인터넷 홈페이지에 추모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MBC 제작진도 긴급 공지사항을 통해 고인의 죽음을 안타까워했다.

MBC 서프라이즈 제작진은 28일 공지사항을 통해 4년6개월동안 동고동락했던 배우를 잃은 것에 대해 깊은 슬픔을 드러냈다. 제작진은 “그동안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를 통해 매주 많은 이야기와 색다른 배역으로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셨던 여재구씨가 급작스럽게 유명을 달리하셨다”며 “故여재구씨를 아껴주셨던 시청자 여러분 뿐만 아니라 제작진들에게도 크나큰 손실이 아닐 수 없다. 그동안 보여주셨던 故여재구씨의 열정과 노력을 다시 볼 수 없다는 것이 참으로 안타깝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에도 팬들이 남긴 추모의 글 수백개가 이어졌다.


국민일보



힙합듀오 원투 송호범 6월 결혼


★...힙합듀오 원투의 송호범(30)이 4살 연하의 백승혜 씨(사진)와 6월30일 오후 5시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에서 결혼한다.<연합>

세계일보



박신혜 다리 찢기, `속옷` 노출 논란


★...27일 KBS 건강 교양프로그램 `비타민`에 출연한 여고생 스타 박신혜의 이른바 `다리 찢기` 장면에 대해 노출 논란이 벌어졌다고 인터넷신문 고뉴스가 보도했다.
이날 박신혜는 `병규네 헬스클럽`이라는 코너에서 유연성을 과시하며 다리를 양 옆으로 벌리는 유연성 대결을 펼쳤다.

박신혜는 몸을 푸는 동작에서부터 유연성을 과시, 출연자들을 놀라게 한 후 거의 일자에 가까울 정도로 다리 찢기에 성공해 찬사를 받았다.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긴 다리를 이용해 박신혜를 약간 앞섰자 승부욕에 불탄 박신혜는 앞치마를 벗어 던지고 본격적으로 도전에 나섰다.

이후 이 장면을 캡처한 사진들이 인터넷에 나돌면서 네티즌들이 박신혜가 빨간색 미니스커트를 입은 채 다리를 벌린 것으로 착각해 노출 논란이 벌어졌다


매일경제



개그맨 커플 누가 있을까


★...이봉원-박미선,박준형-김지혜에 이어 새로운 개그맨 커플이 탄생한다.
윤형빈-정경미 커플이 바로 그들.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내 이름은 안상순'에 함께 출연중인 '터질라' 정경미(27)와 '마징가송'의 윤형빈(27)이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된 것.

이들은 '내 이름은 안상순'에 출연을 계기로 사랑이 싹튼 것으로 알려졌다.
'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인 동료 개그맨은 "윤형빈 커플은 같은 휴대폰 컬러링을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가까운 사이"라고 확인했다.
두 사람은 나이가 동갑일뿐 아니라 '내 이름은 안상순'에서도 연인으로 출연중이다.

정경미는 '봉숭아 학당' 에서 관능적인 이미지의 '터질라'로 눈길을 끈 신인 개그우먼. 윤형빈은 '개그콘서트'의 '네 박자' 코너에서 '마징가~, 마징가~'로 알려진 마징가송을 불러 인기를 모았다.
개그계에서는 이들 두 사람외에 김재우-백보람 커플도 열애설이 있어 조만간 또 다른 개그맨 커플이 탄생할 전망이다. 김진원 기자


중앙일보



환한 미소의 김윤진 ‘그대로네~’


★...[뉴스엔 정유진 기자]월드스타 김윤진이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윤도현의 러브레터’녹화에 임했다.
김윤진이 방송에서 최초로 노래실력을 뽐낸 ‘윤도현의 러브레터’는 오는 6월 1일 자정에 방송된다.



중앙일보



★ 해외 연예가 포토뉴스 ★

귀여운 매력 마구 발산, 멕시코 가수


★...28일(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2007 미스 유니버스’ 선발대회에서 멕시코 그룹 RBD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동아일보



`나 떨고 있니?`


★...28일(현지시간) 중국의 인기 여배우 장쯔이가 일본 도쿄에서 자신의 영화 '야연(the Banquet)'의 시사회에 참석한 일본 스모선수 Takamisakara를 보고 있다. (연합뉴스)

중앙일보



시사회에 참석한 공리


★...중국 여배우 공리가 지난 2004년 5월 12일 칸 국제영화제중 스페인 영화감독 페드로 알모도바르의 "나쁜 교육"이란 작품의 시사회에 참석하기위해 팔레 드 페스티발에 도착하고 있다.(AP=연합뉴스)

부산일보



“나 뚱보 아냐”타이라 속옷차림 토크쇼 진행


★...[쿠키 톡톡] 최근 파파라치에게 찍힌 수영복 사진으로 ‘너무 살쪘다’는 비난에 시달렸던 미국 수퍼모델 타이라 뱅크스(34)가 속옷 차림으로 토크쇼를 진행하며 비만설을 일축했다.
‘속옷의 모든 것’을 주제로한 ‘타이라쇼2’ 방송에서 타이라는 “속옷은 체형 보정 뿐 아니라 기분도 좋게 만들고 연인과의 관계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며 “속옷을 논하려면 속옷을 봐야 한다. 오늘 나를 기분 좋게 만든 속옷을 보여주겠다”고 말하고 가운을 벗어 던졌다.
타이라는 이날 파란색의 브라와 팬티 차림으로 전성기 때의 몸매에 버금가는 탄력과 섹시함을 과시했다.
이어 방청객에게도 ‘팬티파티’에 동참할 것을 권해 스튜디오에 있던 남녀 100여명이 속옷만 입은 장관이 연출되기도 했다.



국민일보



제슬린 곤잘레스 “모델로서의 자유는 없었다”


★...도전 슈퍼모델 시즌 8’의 제슬린 곤잘레스(21)가 패션잡지 ‘세븐틴과’의 인터뷰에서 모델로서의 고충을 토로했다. 그녀는 “나는 휴식과 먹고 싶은 것을 먹는 자유를 거의 가지지 못했다. 이것이 성공의 중요한 열쇠였지만 난 여전히 욕망을 떨칠 수 없다”고 말했다. 곤잘레스는 푸에르토리코 출신으로 ’도전 슈퍼모델’이라는 코너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경향신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