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예가 포토뉴스(2007.6.8)

☞시사·연예·스포츠/연예인 소식

by 산과벗 2007. 6. 8. 08:34

본문

★ 국내 연예가 포토뉴스 ★

[타임머신] 스타커플 추억의 앨범 "우리 닮았죠?"


★...[스포츠서울닷컴 | 탁진현기자] 잉꼬부부는 서로 닮는다는 속설이 있다. 실제 금슬 좋은 주변의 노부부들 중에는 닮은 경우가 많다. 텔레비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스타부부들도 마찬가지다. 잉꼬 스타부부로 유명한 최수종-하희라, 이재룡-유호정, 손지창-오연수, 차인표-신애라, 김호진-김지호 등이 그렇다.

이들 스타들은 벌써 결혼 5년 혹은 10년 차 이상 접어든 부부들이다. 결혼한 지 꽤 시간이 흘렀지만 아직도 텔레비전에 나오면 닭살 애정을 과시한다. 서로 사랑해서인지 둘의 모습은 외모부터 분위기까지 참 많이 닮아있다. 이들 스타부부들은 어떻게 사랑하며 살아왔길래 좋은 금슬을 자랑할까


스포츠서울


TV엔젤스, 한국 대표 섹시 스타 꿈꾸는 미녀들


★...케이블채널 tvN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tvNgels’ 시즌3의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5명의 미녀들이 섹시한 포즈를 취했다.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날 촬영에는 이지혜·유예림·김서진·한송이·조은빛(왼쪽 뒷줄부터 시계방향으로) 등이 참여했다.
‘tvNgels’ 시즌3는 섹시 스타를 꿈꾸는 한·일 미녀 5명씩 총 10명이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여름께 방영될 예정이다.이인경 기자


중앙일보


'엄포스' 일본 팬미팅 성황


★...지난 3일 도쿄 미나토구의 메르파크도쿄에서 1천500명의 팬이 운집한 가운데 '엄태풍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엄포스' 엄태웅. (도쿄=연합뉴스)


한국일보


데뷔 음반 'Rain' 발표한 신인가수 지은


★...4년 간의 연습생 꼬리표를 떼고 데뷔 음반 '레인(Rain)'을 발표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지은. (서울=연합뉴스)

한국일보


장진영, 2억5천만원짜리 초고가 드레스 선보여


★...여배우 장진영이 국내 드라마 사상 최고가인 2억5000만원짜리 드레스를 선보였다.
SBS의 차후속 수목드라마 ‘엔젤’(이하 가제) 의 여주인공 장진영은 지난 25일 미국 워싱턴 로케이션 마지막날 열린 포스터 촬영에서 순백색 바탕에 2,000여개의 크리스탈로 장식된 초호화 드레스를 입고 나왔다.
이 초고가 드레스는 미국 뉴욕 ‘디자이너 로프트(Designer Loft)의 작품으로 국내 굴지의 크리스털 업체에서 장식을 붙였다.



★...연기파 배우 로버트 드 니로가 주연을 맡은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Once Upon a time in America)’(1984년작)의 무대였던 뉴욕 브루클린 브리지 선착장에서 진행된 이날 포스터 촬영장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들어 크리스털이 박힌 화려한 드레스에 감탄사를 연발했다.
또한 송일국과 탱고 장면을 함께 연출한 장진영은 고가의 의상이 혹여 훼손될까 몹시 신중한 자태를 연출했다.최용석 스포츠동아 기자


스포츠동아


★ 해외 연예가 포토뉴스 ★

얼~ 그림 좋은데!


★...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2006-2007 브로드웨이 시즌 축하행사의 일환으로 열린‘Stars in the Alley’에서 브로드웨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배우 마이클 숀 루이스와 제니퍼 호프 윌스가 연기를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스포츠동아


제니퍼 애니스톤, 영국 모델과 열애


★...할리우드 톱스타 제니퍼 애니스톤(36)이 영국 출신의 미남 모델과 열애 중이다. 6일(현지시각) 미국의 연예주간지 피플 인터넷판은 지난 몇 주간 애니스톤과 데이트를 해 온 ‘미스테리의 남성’이 영국 출신의 모델 폴 스컬퍼라고 소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폴 스컬퍼의 한 측근은 “스컬퍼는 사랑스러운 남자”라고 소개하며 “그는 문을 열어주는 것과 같은 사소한 일을 모두 하는 남자다. 자신보다 여성이 항상 먼저라고 생각하는 신사”라고 덧붙였다

경향신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