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산/남편에게 보내는 아내의 편지

☞멋진영상·편지지/결혼기념 메세지

by 산과벗 2007. 7. 27. 14:51

본문



    ♡ 출산 ♡
    오늘은 당신과 나의 세상이 열리던 날! 그 날의 행진곡과 설레임이 난 지금 껏 너무나 생생합니다. 바로 그 날이 엊그제 같은데 돌아다 보니 벌써 ( )년이 되었네요. 이번에 우리 ( )를 건강하게 출산하게 되어 정말 너무나 기쁜 한 해 였어요. 그 동안 당신이 내게 보여준 정성과 사랑 덕분으로 별 어려움 없이 출산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당신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다시 한번 전하고 싶어요. 그리고 고맙다는 말도 다시 한번 하고 싶어요. 그리고 우리의 ( )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아 당신의 사랑에 대한 나의 마음을 작은 선물에 담았어요. 조촐하지만 부족한 부분은 나의 가득한 사랑으로 채워 놓았어요. 그럼 당신의 건강과 변치않는 우리의 사랑을 기도하며 이만 줄일께요. 사랑해요! 언제나 기쁨을 주는 당신에게 ( )번째 맞이하는 결혼 기념일에... - 당신만을 사랑하는 아내가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