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영상컬럼】섹시 포토뉴스[08/01/10]

☞시사·연예·스포츠/섹시포즈·스타

by 산과벗 2008. 1. 10. 09:55

본문

=영상컬럼은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준수합니다=


【영상컬럼】섹시 포토뉴스


2008년1월10일
【음12/3(목)】


◑ 패션일반 포토뉴스 ◐

☞ 모델의 강렬한 눈빛


★...8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오 데 자네이로에서 열린 리오 가을 겨울 2008 패션쇼에서 모델이 브라질 디자이너 Victor Dzenk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AP Photo/ Ricardo Moraes ) ▒▒☞[출처]일간스포츠

☞ 지젤 번천의 '완소 몸매'




★...8일(현지 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코치(Colcci) 2008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브라질 출신 모델 지젤 번천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 ▒▒☞[출처]조선일보

◑ 섹시일반 포토뉴스 ◐

☞ 누드찍어 인터넷에 올린 中교사 논란


★...중국의 한 고등학교 교사가 인터넷에 자신의 나체사진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우홍랑협’(雨虹浪俠)이라는 아이디의 이 남자는 광시(廣西)성의 한 고등학교 교사로 사진과 직업이 공개되자마자 일약 관심의 대상으로 떠올랐다.
그는 사진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평소 외국 예술가들을 보니 무엇이든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예술성을 뽐내는 것이 매우 부러웠다.”며 “인간의 몸을 통해 누구나 예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날 비난하는 것은 네티즌의 자유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여자 동료 교사들의 비난은 감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예술가가 찍으면 예술 작품이고 일반인이 찍으면 저속한 사진이라는 생각은 잘못되었다.”며 “예술에 대한 열정에는 직업도 중요치 않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중국네티즌들은 이 기사에 대해 2000여개의 댓글을 달며 열띤 토론을 벌이고 있다.

한 네티즌은 “학생들이 너도나도 옷을 벗겠다고 할까 두렵다.”고 밝혔고 또 다른 네티즌은 “만약 내 선생님이었다면 당장 학교에 신고했을 것”이라며 비난했다. 산둥(山東)성의 한 네티즌도 “부끄러움을 모르는 자는 선생님 할 자격이 없다.”고 꼬집었다. 반면 몇몇 네티즌은 “선생님도 예술을 할 수 있는 사람이다. 왜 그에게 돌을 던져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올렸고 또 다른 네티즌도 “몸매가 좋고 나쁜 것을 떠나 그의 의도를 생각하면 욕할 이유가 없다.”고 반박했다.

한편 이 교사가 일하는 학교측은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있다.
사진=rednet.cn / 서울신문 나우뉴스 송혜민
▒▒☞[출처]스포츠서울

◑ 섹시 포토뉴스 ◐

☞ "앗! 젖가슴이.." 너무 섹시한 여대생 강도


★...미스 디저트 선 출신으로 애리조나 주립대학 법대 재학생인 쿠마리 풀브라이트가 신년 달력에 캘린더 모델로 등장, 기관총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3명의 공범과 함께 옛 남자친구를 납치,감금하고 고문한 풀브라이트는 무장강도와 폭행 등 5개 죄목으로 기소됐다고 미국 언론들이 1일 보도했다. /자료사진=AP 연합뉴스
▒▒☞[출처]한국일보

☞ [HOT리웃] 누드는 예술이자 욕망이다!


★...누드는 판타지다. 누드는 예술이자 욕망이다. 우리나라에서도 한동안 스타들의 누드화보집이 유명했고 최근에는 이른바 ‘스타화보’를 통해 자신의 섹시한 몸매를 드러내는데 적극적인 스타들이 늘고 있듯이 누드는 스타의 마케팅 전략인 동시에 시대상의 반영이기도 하다. 그렇지만 스타들의 누드가 꼭 상업적인 광고를 위한 것은 아니다. 공익을 위해서. 때론 자신의 만족을 위해서 스타들은 누드를 택한다. 할리우드의 누드를 통해 스타들이 벗는 이유를 알아보자.

◇ 벗을래. 죽을래? 옷 벗기는 공익

할리우드 미녀들의 누드를 가장 쉽게 접할수 있는 사진은 ‘동물을 인도적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하 PETA)이 주도하는 캠페인에서다. 미녀 스타들을 벗겨 캠페인 광고를 하고 있는 PETA 광고에는 여배우들 역시 공익이라는 명분과 화제를 일으킬수 있다는 점에서 적극 동참하고 있다. 초기 PETA 광고의 홍보대사인 노장섹시 파멜라 앤더슨은 “보통 돈을 받고 누드를 찍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다”며 “PETA의 ‘모피반대 운동’ 포스터를 찍을 때는 노개런티였다”고 밝히며 공익을 강조한 자신의 누드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영화배우 에바 멘데스가 ‘모피? 차라리 벗겠다’라는 문구와 함께 자신의 전라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해 9월에는 깜찍한 외모의 알리시아 실버스톤의 누드 광고가 연일 화제를 모았다. 1996년 영화 ‘클루리스’ 이후 대중의 관심을 벗어났던 인형같은 외모의 실버스톤은 이 누드 광고로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 재기에 성공했다. 또 ‘미션 임파서블3’와 ‘다이하드 4.0’ 등으로 할리우드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중국의 섹시스타 매기 큐 역시 채식주의를 설파하는 공익광고에 전라로 출연해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PETA의 이 같은 캠페인은 때론 공익을 강요한다는 평가를 받기도 한다. PETA는 지난 2005년 모피 마니아로 유명한 제니퍼 로페즈를 강도 높게 비난해 눈총을 받았다. PETA 홈페이지에 잔인하게 도살당한 동물들의 사진과 모피를 입은 로페즈의 사진을 나란히 싣고 로페즈 소유의 레스토랑 앞에 진을 치고 시위를 벌이기도 햇다. 로페즈는 심지어 한동안 동물 애호가로부터 살해 협박을 받기도 했다. 살해위협을 받기도 했다.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도 마찬가지로. 한때 PETA의 캠페인 모델로 활동했던 크로포드는 최근 모피를 입고 패션잡지 ‘보그’의 러시아판 표지모델로 등장해 PETA의 회원들에게 공격을 받고 있다.

◇ 아름다운 D라인

유명 패션잡지 표지에서도 스타들의 알몸을 볼수 있다. 1991년 당시 최고의 여배우 데미 무어가 만삭으로 패션잡지 ‘배니티 페어’의 표지에 등장했다. 한손으로 불룩한 배를 감싸고 다른 손으로 두 가슴을 가린 여배우의 모습은 임신으로 뚱뚱해진 몸매를 부끄럽게 생각하던 당시의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계기가 됐다. 임신부의 누드도 아름다울수도 있다는 사실을 증명한 무어의 누드 이래로 임산부의 화보는 공개될 때마다 많은 이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2006년에는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하이디 클룸. 모니카 벨루치가 무어의 뒤를 이어 아름다운 ‘D라인’ 화보로 주목을 받았고. 곧 출산을 앞두고 있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패션지 ‘마리끌레르’의 2008년 1월호의 표지 모델로 등장해 만삭의 누드를 공개했다.

이제 임신한 할리우드 스타들의 누드 공개는 팬들 사이에서 통과의례처럼 여겨지고 있다. 최근 임신을 발표한 영화배우 제시카 알바가 “임신기간에 누드 화보를 촬영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잡지사에 “알바의 누드를 공개하라”고 요청하고 있어. 여러 잡지사는 알바에게 경쟁적으로 많은 금액을 제시하며 누드 촬영을 제의하고 있다.

◇ 벗어서 번다

스타들은 자신이 운영하는 사업과 돈을 위해 상업광고를 통해 누드를 공개하는 경우도 있다. 패리스 힐턴은 지난해 12월 자신이 새로 만드는 와인 브랜드인 ‘리치 프로세코’를 홍보하기 위해 영화 ‘007 골드핑거’와 유사하게 사막을 배경으로 온몸에 금을 입힌 나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카르멘 일렉트라는 본업인 가수 활동보다 누드에 더 열을 올리고 있다. 일렉트라는 지난해 가수 활동으로 번 수익보다 누드 캘린더 모델로 활동하며 얻은 수익이 두배가 넘었다. 스타들의 누드는 때론 나이를 무시하기도 한다. 영원한 섹시스타 소피아 로렌은 지난 2006년 광고를 통해 누드를 공개했다. 당시 72세의 소피아 로렌은 ‘2007 피렐리 달력’을 통해 흑백의 세미 누드를 선보였고. 캘린더에 등장한 할머니 로렌의 누드에 팬들은 경악과 존경을 동시에 표시했다. 이상주기자
▒▒☞[출처]스포츠서울

◑ 섹시스타화보 ◐

☞ 하이디 몬태그 "맥심 최신호 커버걸"


★...지난해 가슴 확대 수술을 한 뒤 이 사실을 시인해 주목받은 하이디 몬태그가 미국 남성잡지 맥심의 최신호 표지모델을 장식했다.
가슴 수술 후 몸매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는 몬태그는 여러 벌의 섹시한 언더웨어를 선보이며 아름다움을 뽐냈다. 몬태그는 2005년 MTV 유명 리얼리티 프로그램 '라구나 비치-더 리얼 오렌지 컨트리'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작년에는 '바디 랭귀지'라는 노래를 부르며 가수로 데뷔했다. (사진출처=맥심 온라인)
▒▒☞[출처]일간스포츠

☞ 배혜령 '노출본능 대 공개'


★...GS칼텍스 Kixx Prime 팀 스타 레이싱걸 배혜령이 극비리에 누드 화보집을 찍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동안 이동통신사의 성인 서비스 중단으로 연예인 누드 붐이 주춤하였으나, 이번에 모바일 성인 포탈 '묘한기분 8285'에서 새해 1월 10일 배혜령 누드 화보를 1차본을 공개 한다고 한다.

관계자는 탄탄한 레이싱걸의 전라사진을 감상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남성 팬들의 호응을 기대를 해본다고 한다. 특히 키172cm 체중 48kg 에서 나오는 환상적인 가슴라인과 요염한 허리 라인이 그녀의 누드화보의 감상 포인트라고 한다.

배혜령 누드화보는 1월 10일부터 휴대전화에서 8285를 누르고 nate/maigcN/ez-i를 누르면 감상 할 수 있다. 한국아이닷컴 김동찬 기자
▒▒☞[출처]한국일보













다음카페 커피향기 영상천국[http://cafe.daum.net/omskyroom]
영상천국
영상컬럼
음악감상실
오늘의역사

출처 : 커피향기 영상천국
글쓴이 : 하늘위로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