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영상컬럼】연예 포토뉴스[08/02/27]

☞시사·연예·스포츠/연예인 소식

by 산과벗 2008. 2. 27. 08:29

본문


【영상컬럼】연예 포토뉴스


2008년2월27일
【음1/21(수)】


┗☞ 영상컬럼(포토뉴스) 정보 ☜┛
● 영상컬럼은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준수합니다
● 작은 이미지는 클릭하시면 원안대로 보실수 있습니다

사진이 안보일경우 조치방법 -- 총집합 좋은사이트 -- Daum음악설치

┗☞ 국내 연예 포토뉴스 ☜┛

☞ 이효리가 중국 미용실 모델?


★...가수 이효리(30)가 중국의 미용실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사진이 나돌고 있다.
말레이시아의 K-팝 홈페이지에 이효리가 표지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중국의 한 헤어살롱 브로슈어가 게재됐다. 머리를 풀어헤친 요염한 모습으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사진이다.

이효리 소속사는 “사실 무근이다”며 발끈했다. “헤어 살롱 모델은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LPJ 헤어 살롱’이란 미용실 이름은 들어보지도 못했다. 대체 어떤 곳이냐”며 궁금해 했다.
브로슈어를 들춰보면 이효리만 있는 것이 아니다. 채정안(31), 김효진(24) 등이 헤어 살롱 모델로 참여했다. 전도연(35), 손예진(26), 손호영(28) 등 한국의 톱스타들도 중국에서 공짜로 활용되고 있었다.

광고는 “‘LPJ 헤어 살롱’은 96년부터 시작됐다. 한국의 유명한 헤어 디자이너들과 중국인들이 일하고 있다. 패셔너블한 한국 헤어스타일을 경험하고 싶다면 환영한다”며 중국인들을 유혹한다.
이 광고를 받아든 외국인은 “한국에서 유명한 헤어 살롱인 것 같다. 중국에 분점을 낸 것이 확실하다. 광고 속 사진들은 사용허가를 받았을 것”이라고 믿었다. “한국 스타일을 완성해 주는 저 헤어숍에 꼭 들르고 싶다”고 바라기도 했다. /뉴시스
▒▒☞[출처]조선일보

☞ 우리 다정해 보이나요


★...25일 연극 '클로저(CLOESER)' 화보촬영이 진행된 강남 스튜디오 YES에서 주연배우 이영윤과 데니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서울=뉴시스】 ▒▒☞[출처]중앙일보

☞ 사진가가 된 홍은희?



★...25일 연극 '클로저(CLOESER)' 화보촬영이 진행된 강남 스튜디오 YES에서 주연배우 홍은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시스 ▒▒☞[출처]조선일보

☞ '1년만의 컴백' 고은아, 호러퀸 도전장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배우 고은아가 공포영화로 1년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전했다.
고은아가 26일 광주시 프라도 호텔에서 영화 '외톨이'(감독 박재식, 제작 영화사 다물·동아수출공사) 크랭크인 기념행사를 갖고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고은아는 "1년간 휴식을 갖고 작품을 하게 됐는데 그 작품이 공포가 될지 몰랐다"며 "공포는 나중에 연기경험을 좀 더 쌓은 후에 하게 될 거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은아는 "쉽지 않은 작품인 만큼 지금까지 해온 그 어떤 작품보다 준비를 많이 하고 있다"면서 "공포물을 통해 보이게 될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고 당부했다.
'외톨이'를 연출한 박재식 감독은 "주인공을 선발하기 위해 400명의 연기자들과 오디션을 치렀다"며 "고은아는 마지막에 선택된 경우이고 역할에 잘 맞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고은아를 캐스팅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고은아는 부유한 집안에서 삼촌과 할머니의 사랑을 받으며 밝고 명랑하게 자랐지만 가장 아끼는 친구의 자살로 갑작스러운 '히키코모리' 증상을 보이는 정수나 역을 맡았다.
일본의 심각한 사회문제 중 하나인 '히키코모리'(은둔형 외톨이)를 소재로 하고 있는 '외톨이'는 친구의 자살로 충격을 받은 한 소녀가 '히키코모리' 증상을 보이면서 자신의 가족을 파멸로 이끌어간다는 내용을 담은 영화로 5월 개봉예정이다
▒▒☞[출처]매일경제

☞ 훈련소 신병인 하하


★...춘천 MBC에 나온 하하의 모습 (출처 : 다음 텔레비존) ▒▒☞[출처]매일경제

┗☞ 해외 연예 포토뉴스 ☜┛

☞ [제80회 아카데미상 시상식]레드카펫 패션 경쟁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의 패션 키워드는 ‘레드’였다. 영화제의 레드 카펫 때문에 레드 드레스는 보통 기피 대상이지만, 이번 시상식에서는 캐서린 헤이글(에스까다), 헬렌 미렌(조지 차크라), 하이디 클룸(갈리아노) 등이 선명한 레드 드레스 차림을 선보였다.

왼쪽부터 ① 마르케사의 원 숄더 레드 드레스를 입은 앤 해서웨이. ② 마르케사의 짙은 보라색 스트랩리스 드레스를 입은 제시카 알바는 임신한 배를 허리선이 높은 엠파이어 라인으로 감췄다. ③ 러네이 젤위거는 캐럴리나 헤레라가 만든 은색 레이스 드레스를 입었다. ④ 임신 중인 니콜 키드먼은 발렌시아가의 간결한 블랙 드레스를 입었으며 7645개의 다이아몬드로 만든 목걸이로 시선을 붙들었다
▒▒☞[출처]동아일보

☞ 아카데미 시상식, 베스트드레서는?


★...아카데미 레드카펫 심사대에 오른 별들 가운데 캐머런 디아즈와 제니퍼 가너가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됐다.
미국 주간 ‘피플’은 24일 로스앤젤레스 코닥극장에서 열린 제8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배우들 가운데 디아즈와 가너의 패션감각을 가장 높이 평가했다.
디아즈는 디오르 디자이너 존 갈리아노의 어깨끈 없는 분홍 드레스를 입었다. 해변의 여인 같은 시원한 노출로 관객을 압도했다.

가너는 검정 실크 드레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밑부분이 물고기 꼬리처럼 처리된 이 옷은 인어공주를 연상케 한다는 평도 들었다.
제시카 알바, 케이트 블랜칫, 니콜 키드만 등의 드레스도 주목받았다. /뉴시스
▒▒☞[출처]조선일보

[종합화보]제80회 아카데미상 시상식. 클릭!

┗☞ 스타화보[박인영] ☜┛

☞ 박민영, 성숙한 매력 발산



★...탤런트 박민영이 고혹적인 순수와 고혹이라는 상반된 콘셉트를 무리없이 소화하는 팔색조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화보에서 박민영은 태국 파타야 해변과 워킹 스트리트 밤거리, 방콕의 빌딩숲 등 이국적인 광경을 배경으로 촬영했다.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촬영한 박민영은 '순수'와 '대담'이라는 상반된 두 모습을 가감없이 표현해 냈다.
박민영의 화보는 오는 28일 서울 광장동 W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가지며, 이날 더욱 다양한 화보 콘셉트 및 촬영 뒷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소속사제공)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출처]한국일보

[스타화보]박인영. 클릭!

┗☞ 스타화보[이채영] ☜┛

☞ 순수 미녀 이채영, 초절정 섹시함 선보여


★...드라마 ‘마녀유희’와 ‘아들찾아 삼만리’를 통해 알려진 샛별 이채영이 남성잡지 ‘맨즈헬스’의 인터뷰 사진 촬영에서 도발적인 의상과 과감한 포즈로 남성들을 유혹했다.
그동안의 순수하고 지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관능적인 의상과 요염한 눈빛으로 보다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발산했다.
이채영은 올해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트럭’으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사진 출처 : 맨즈헬스] 한국아이닷컴 모신정 기자






▒▒☞[출처]한국일보

┗☞ 오늘의 정보 ☜┛
오늘의 날씨 --- 오늘의 역사 --- 오늘의 환율


출처 : 커피향기 영상천국
글쓴이 : 하늘위로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