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 놈이나 그 년이나...

☞음악·가요·유머/성인유머·웃음

by 산과벗 2008. 11. 20. 11:07

본문


  ♣ 그 놈이나 그 년이나 

 

 

 

 

 

 

 

한여자가 남편의 남자 친구인 이상해와

 

 

 

 

자신의 집에서 사랑을 나누고 있었다. 

 

 

 

 

 

둘은 침대에서 뜨거운 숨을 몰아쉬며

 

 

 

 

 

서로에게 몰두 하고 있었다. 

 

 

 

 

 

한참 뜨거워지려고 하는 순간 전화벨이 울렸다. 

 

 

 

 

 

여자는 얼른 전화를 받더니 몇 마디 주고 받고는

 

 

 

 

 

얼른 전화를 끊었다.

 

 

 

 

 

  궁금해서 이상해가 물었다.

 

 

 

 

 

이상해 :  누구야?... 무슨 전화야 ? 

 

 

 

 

 

여자가 대답했다.

 

 

 

 

 

여자 : 우리 남편이야.......

 

 

 

 

 

오늘밤 늦게 들어온다고 먼저 자고 있으래요..

 

 

 

 

 

이상해 : 지금 뭐하는데.. 왜 늦는데?

 

 

 

 

 

여자 : 지금 당신과 술마시고 있데요...

 

 

 

 

ㅎㅎ...크 크

   

 

 

 

 

  

 

  ( 피장 파장 이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