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 나를 사랑하는 이가 있기에....... ♣

☞시(詩)·좋은글/그리움·기다림

by 산과벗 2009. 2. 11. 17:18

본문

    나를 사랑하는 이가 있기에... / 禹 姸 삶이 힘들거나 지칠때면 나는 얼른 나를 사랑하는 이가 있음을 기억합니다. 그러면...새 힘이 생기고 삶의 짐이 가벼워집니다. 슬픔과 아픔이 휩쓸때면 나는 얼른 나를 사랑하는 이가 있음을 기억합니다. 그러면...슬픔이 옅어지고 아픔이 치료됩니다. 좌절하고 낙심될 때면 나는 얼른 나를 사랑하는 이가 있음을 기억합니다. 그러면...좌절의 늪에서 빠져나와 새로운 소망의 언덕에 서게 됩니다. 일이 잘 되지 않고 실수하여 야단 맞을 때면 나는 얼른 나를 사랑하는 이가 있음을 기억합니다. 그러면 나의 부족함이 깨우쳐지고 겸손한 자세로 새로운 다짐과 노력을 하게 됩니다. 외롭고 쓸쓸하다고 느껴지면 나는 얼른 나를 사랑하는 이가 있음을 기억합니다. 그러면...외로움과 쓸쓸함이 썰물처럼 밀려가고 함께 살아가는 일들의 정다운 모습이 밀물처럼 밀려옵니다. 사람에게 실망하고 미움이 일어날 때면 나는 얼른 나를 사랑하는 이가 있음을 기억합니다. 그러면...미움이 사라지고 다른 사람을 신뢰하게 됩니다. 불평이 가득하고 웃음이 사라질때면 나는 얼른 나를 사랑하는 이가 있음을 기억합니다. 그러면...불평이 떠나고 미소가 피어오릅니다. 나를 사랑하는 이가 이 세상에 있다는 것은... 나의 가장 큰 힘이고 행복입니다.
♣ * ♥ * 나를 사랑하는 이가 있기에.... / 禹 姸 * ♥ * ♣
그리움
기다림

♬ Dust In The Wind - Sarah brightman
출처 : 커피향기영상천국
글쓴이 : 여니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