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각관계/강진

☞음악·가요·유머/노래·트로트

by 산과벗 2012. 6. 16. 12:54

본문

★삼각관계/강진 ★
 
누군가 한사람이 울어야 하는 사랑에
삼각형을 만들어 놓고 기로에 선 세사람 세사람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우네 사랑이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세사람

간 주 중

누군가 한사람이 울어야 하는 사랑에
 
삼각형을 만들어 놓고 기로에 선 세사람 세사람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우네 사랑이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세사람
 
사랑했나 우는세사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