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대를 향한 사랑/김동규

☞음악·가요·유머/가곡·국악·민요

by 산과벗 2006. 9. 28. 13:51

본문

      
      
       그대를 향한 사랑
               김동규
      하룻밤의 꿈이었던가 
      새벽 안개 속에 사라질
      나의 붉은 치마폭에 안기어 
      동정끈 입에 물던 님은
      모두 나의 욕심이더냐 
      달도 차면 기울어지듯
      기나긴 밤 모진 세월 참아낸 
      지난 내 눈물이 서러워
      내가 온 줄 아오 나인 줄 아오 
      그대 잠든 창가에 바람 불 때면
      사모했던 그대 그대 그리워 
      그대 품에 들고픈 숨결이라고
      가지마다 그림자 지고 
      무명치마 노을 번지네
      칠보단장 설레이던 
      그 날이 바로 어제 아침 같은데
      내가 온 줄 아오 나인 줄 아오 
      그대 잠든 창가에 바람 불 때면
      사모했던 그대 그대 그리워 
      그대 품에 들고픈 숨결이라고
      천하를 가진들 무슨 소용인가 
      이 네 눈속에 내가 살 수 없다면
      오 내가 떠나가도 잊지는 마오 
      그대 향한 나의 사랑만은
      나를 찾아주오 날 찾아주오 
      눈물로 기다릴 다음 세상에는
      사모했던 그대 그대 그리워 
      그대 품에 들고픈 숨결을 찾아
      나 세상 떠나가도
      
      
      Love Is Just A Dream "사랑은 꿈과 같은 것"
                     조수미
      꿈이었나 너를 떠나온 날
      지금까지 후회하고 있어
      기억조차 하기 힘든 지금
      사랑이란 이미 끝났다오
      그대와의 사랑의 추억은
      차가운 옛날의 노래일 뿐
      무성한 들녘의 외로움에
      내 서늘한 옷깃을 여미네
      사랑이란 끝없는 그리움
      사랑이란 꿈과 같은 것
      너무나도 사랑했던 널
      후회해도 이젠 소용이 없네
      또 다시 한번 그대 품에서
      또 다시 한번 널
      사랑할 수 있다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