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피울 확률이 높은 사람은? 《상대의 성격을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만일 파악이 가능하다면 연애와 결혼에 있어서도 한결 수월할 것이다. 그런데! 혈액형에서 상대의 성격을 읽을 수 있다는데…. 절대적이지는 않지만 참고해보는 게 어떨까. 여러 상황 속 혈액형별 순위를 알아보자.》
♥ 바람 피울 확률이 높은 사람은?
1위는 단연 B형이다. 뜨거워지기 쉽고 식기 쉬운 성격이어서 여러 타입의 사람들에게 한눈을 팔기 십상이다. 또 떠도는 소문도 한 두 가지가 아니다. 바람 피우는 것을 감추려 하지 않으며 들키는 경우에도 '안 하면 되지' 하고 낙관적으로 말한다.
2위는 들키지 않을 자신을 가지고 있는 AB형. 데이트 중에 다른 상대와 연락을 취하는 등, 천연덕스런 얼굴로 대담한 행동을 한다. 3위인 O형은 한번 마음을 정하면 바람을 좀처럼 피우지 않는 타입이다. 4위는 바람기는 범죄라고 생각하는 결벽증을 가진 A형. 기본적으로 바람은 피우지 않는 타입이다. A형이 바람을 피울 때는 상대를 바꾸려는 결심이 선 것으로 볼 수 있다.
♥ 이혼을 할 가능성이 높은 혈액형은?
1위는 자신만의 개성과 삶을 추구하는 B형이다. 가정을 갖더라도 '맞지 않는다' 고 느끼면 굳이 함께 있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한다. 원래 가정에 묶이고 싶어하지 않은 성격이므로 이혼할 소질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
2위는 가정을 중시하는 O형. 의외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작은 부부 싸움이 발단이 되어 감정적이 되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이혼해 버릴 수 있다. 3위인 AB형은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경우에만 이혼의 길을 선택한다. 가능성은 희박. A형은 세상의 눈과 노후를 생각하기 때문에 새로운 결혼 상대가 생기지 않는 한 절대 이혼하지 않는다.
♥ 연하남과 결혼할 확률이 높은 타입은?
1위에는 남성의 약한 면을 보면 간과하지 못하는 O형이다. 특히 연하의 남자가 약한 모습을 보이면 더 모성애를 느낀다. 연하남과의 결혼 가능성은 높은 편. 평범한 라이프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 B형도 연하와 결혼할 가능성은 높다. 그러나 연하가 세련되고, 감각이 맞고, 외모가 준수해야만 매료 당한다.
누군가 자신에게 기대는 것보다 자신이 기대고 싶은 A형은 연하남과의 결혼을 불안해 한다. 남성을 키울 정도의 수입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 연하와 결혼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4위인 AB형은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연하에게 매력을 느끼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