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포츠 포토뉴스(2007.4.28)

☞시사·연예·스포츠/스포츠 소식

by 산과벗 2007. 4. 28. 08:21

본문

[영상컬럼]스포츠 포토뉴스

2007년 4월 28일 (토요일)
▒☞ 오늘의 날씨 ▒☞ 오늘의 스포츠 ▒☞ 오늘의 역사 ▒☞ 오늘의 운세
★...영상컬럼은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준수합니다
★...컬럼작성은 인터넷판 신문사이트의 자료를 모아 쉽게 볼수 있도록 자체 편집한것임
★...담는 자료들은 포토를 중심으로 기사화 한 자료들을 우선적으로 하여 담고있으며
★...담는 자료에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시면 링크된 사이트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 링크가 잘못 표기된 것을 발견하시면 연락하여 주세요.

★ 국내 스포츠 포토뉴스 ★

구단 깃발 교환하는 맨유와 FC서울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금호타이어 컵 200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코리아투어' 기자회견에서 데이비드 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사장과 이완경 FC서울 사장이 구단의 마크가 세겨진 깃발을 서로 교환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7월 18일 입국해 20일 FC서울과 친선경기를 치르게 된다. (서울=연합뉴스)

중앙일보



박지성은 미국에 있다!


★...데이비드 길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사장 입국 - 27일 오전 데이비드 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사장이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금호타이어 컵 200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코리아투어' 기자회견에서 데이비드 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7월 18일 입국해 20일 FC서울과 친선경기를 치르게 된다.
길 사장은 부상으로 결장중인 박지성의 몸상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중앙일보



타이틀 스폰서에게 유니폼 전달하는 길 유나이티...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금호타이어 컵 200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코리아투어' 기자회견에서 데이비드 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사장이 이번 경기의 타이틀 스폰서인 금호타이어 오세철 사장에게 유니폼을 전달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7월 18일 입국해 20일 FC서울과 친선경기를 치르게 된다.

동아일보



베이징 성화봉 공개… 내년 서울-평양 경유


★...자크 로게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장(왼쪽)과 천즈리 중국 국무위원이 26일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성화 봉송 노선을 발표한 뒤 성화봉을 들어 보이고 있다. 성화는 33일간 전 세계 20개 도시를 경유해 올림픽 성화 봉송 사상 최장 거리인 13만7000km를 돌게 된다. 경유 도시에는 서울과 평양도 포함된다.

동아일보



쌍둥이 하키 국가대표 강문규.문권씨


★...일란성 쌍둥이로 하키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있는 조선대 강문규(왼쪽)씨와 한국체대 강문권씨. (성남=연합뉴스)

한국일보



★ 해외 스포츠 포토뉴스 ★

베이징올림픽 성화 약속의 구름 디자인 공개


★...2008베이징올림픽 성화봉송 공식후원사인 레노버는 27일 중국의 전통 두루마리 족자와 구름을 형상화한 성화봉 `약속의 구름(Cloud of Promise)'을 발표했다. (서울=연합뉴스)

한겨레



제이크 피비, 9타자 연속 삼진 ‘탈삼진쇼’…7이닝 16K


★...Jake Keavy’…KKKKKKKKKKKKKKKK

샌디에고 파드레스의 1선발 제이크 피비가 2007 시즌 최고의 ‘탈삼진쇼’를 펼쳤다.
피비는 26일(한국시간) 체이스 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 9타자를 연속 삼진 처리하는 괴력을 발휘했다.
내셔널리그를 대표하는 최고의 파워피처 중 한 명인 피비의 탈삼진쇼가 펼쳐진 것은 애리조나의 2회말 공격부터. 에릭 번즈를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스타트를 끊은 피비는 스테판 드류와 카를로스 퀸텐까지 헛스윙 아웃으로 삼진 처리, 간단하게 2회말 공격을 막아냈다.

3회 들어 더욱 강력한 피칭을 선보인 피비는 8번 크리스 스나이더, 투수 브랜든 웹, 1번 크리스 영마저 삼진으로 아웃카운트를 잡아 6타자 연속 삼진행진을 이어갔다
7회까지 16k를 기록하며 2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한 피비는 환상적인 탈삼진 퍼레이드를 펼치고도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구원투수들의 난조로 팀이 2-3 역전패를 당한 것.

피비는 2-0으로 앞선 7회 마운드를 내려왔으나 8회 구원 등판한 스캇 라인브링크가 솔로 홈런, 9회 마운드에 오른 마무리 투수 트레버 호프만이 끝내기 투런 홈런포를 허용해 시즌 4승 달성에 실패했다.


스포츠동아



애정행각은 자제하세요


★...26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바르셀로나 오픈 테니스대회에 참석한 FC 바르셀로나의 하비에르 사비올라(왼쪽ㆍ아르헨티나)가 여자친구와 키스를 나누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스포츠동아



콜라통 헬멧


★...26일(현지시간) LA에서 열린 웨스턴 컨퍼런스 NBA 플레이오프 게임, 피닉스 선즈와 LA 래이커스의 1라운드 경기가 시작되기 전 광팬이 스스로 제작한 콜라통을 아들과 똑같이 쓰고 손에는 팝콘을 들고 있다. 경기를 보다 집중있게 관람할 수 있게 제작한 것으로 보인다. (AP)

중앙일보



여제 오초아 고국서 티샷


★...세계랭킹 1위 로레나 오초아(멕시코)가 27일 멕시코 중부 모렐리아에서 열린 LPGA 투어 코로나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티샷을 하고 있다.

경향신문



환상적 묘기


★...네덜란드에서 27일 열린 유러피언 기계체조 챔피언십 2단평행봉 경기에서 옥사나 추소비티나(독일)가 균형 잡힌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암스테르담(네덜란드)AP연합뉴스

한국경제



새미소사 ‘44번째 구장’ 홈런


★...새미 소사(39·텍사스 레인저스)가 27일(한국시각) 추신수가 뛰고 있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방문경기 6회 메이저리그 최다인 44번째 구장 홈런 기록이 되는 솔로 홈런을 쳐내고 있다. 이날 홈런을 기록한 구장은 제이콥스필드이며, 상대 선발투수인 폴 버드는 이 구장에서 처음 홈런을 허용했다. 클리블랜드/AP 연합

한겨레



차세대 테니스요정 니콜 바이디소바의 18번째 생일 파티


★...26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프로 테니스 선수 니콜 바이디소바의 18번째 생일 파티. (AP Photo)



중앙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