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컬럼】 섹시*패션 포토뉴스
2007년 8월 13일 【월요일】 |
★...영상컬럼은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준수합니다 ★...컬럼작성은 인터넷판 신문사이트의 자료를 모아 쉽게 볼수 있도록 자체 편집한것 이며 ★...담는 자료들은 포토를 중심으로 기사화 한 자료들을 우선적으로 하여 담고있습니다 ★...담는 자료에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시면 링크된 사이트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 링크가 잘못 표기된 것을 발견하시면 연락하여 주세요. |
미코 진 이지선, MC 출신 뒤늦게 밝혀져 이색 화제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세련되고 도시적인 외모의 2007 미스코리아 진 이지선이 케이블TV ETN의 MC 출신인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미스코리아로 선발되기 전부터 빼어난 미모로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선 ‘파슨스 훈녀’로 유명했던 이지선은 미스코리아 진으로 당선된 이후 연예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오래 전부터 방송인의 꿈을 키워왔던 이지선은 ETN ‘뮤직박스’라는 음악 토크 프로그램을 통해서 일찌감치 MC로서의 끼를 인정받았던 셈이다.
2005년 3월부터 4월까지 ‘뮤직박스’를 진행했던 이지선은 미국 유학 때문에 아쉽게도 프로그램을 떠날 수밖에 없었다.
당시 촬영을 위해 이지선을 만났던 ‘상상밴드’의 보컬 베니도 단아한 그녀의 미모를 기억해냈다.
방송인으로서 풋풋했던 이지선의 2년전 모습이 ‘생방송 연예스테이션’에서 최초 공개된다. 방송은 14일 오후 4시.
스포츠서울 |
화끈한 미녀모델, 언밸런스 룩으로 시선 확!
★...[뉴스엔 유용석 기자]10일 오후 9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 홀에서 열린 ‘2007 디젤 F/W 컬렉션’패션쇼 무대에서 미녀모델이 멋진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중앙일보 |
최여진-공현주-유인영-박시연 ‘미녀들은 청바지를 좋아해!’
★...[뉴스엔 유용석 기자]최여진 공현주 유인영 박시연이 10일 오후 9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 홀에서 열린 ‘2007 디젤 F/W 컬렉션’에 참석하여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중앙일보 |
육감적인 란제리 모델
★...10일(현지 시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열린 케이프타운 패션 주간 도중 한 모델이 란제리를 선보이고 있다
동아일보 |
모델의 매력적인 몸매
★...10일(현지 시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열린 케이프타운 패션 주간 도중 한 모델이 란제리를 선보이고 있다
동아일보 |
‘제 몸매 어때요?’
★...10일(현지 시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열린 케이프타운 패션 주간 도중 한 모델이 디자이너 Gavin Rajah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10일(현지 시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열린 케이프타운 패션 주간 도중 한 모델이 디자이너 Gavin Rajah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아일보 |
쭉빵녀들 샤워장·탈의실 '몰카' 판친다!
★...비키니를 입은 여성들을 흔하게 볼 수 있는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을 무대로 한 속칭 '몰카' 사진이 인터넷상에 무분별하게 나돌고 있다고 국제신문이 10일자로 보도했다.
신문에 따르면 8일 현재 인터넷상의 파일공유 사이트를 비롯해 대형 포털 사이트 등에는 '해운대해수욕장 아찔한 비키니' '비키니 모음' '비키니 도촬' 등의 제목으로 피서를 즐기는 여성들의 비키니 사진들이 나돌고 있다.
인터넷에서 확인된 몰카는 백사장에 누워있는 여성들을 비롯해 여성 샤워장과 탈의실 앞 등에서 촬영된 것들로, 얼굴 부분은 알아 볼 수 없게 흐릿하게 처리돼 있다.
신문은 "특히 해운대해수욕장을 무대로 촬영된 이들 사진은 일부 성인사이트에까지 올려져 있어 문제의 심각성을 더하고 있다"면서 "이 사진들은 해수욕장이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인 데다 어수선해 다른 사람이 자신을 몰래 촬영하고 있다는 사실조차 모른 채 찍힌 사진이 대다수였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해운대해수욕장을 다녀간 피서객들과 몰카족들이 무심코 올린 이 사진들은 촬영 대상자의 동의를 구하지 않은 경우 엄연한 범죄 행위로 처벌 대상이다.
실제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8일 해수욕장에서 수영복 차림의 여성을 몰래 촬영한 혐의로 이모(70)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신문에 따르면 이씨는 7일 오전 11시께 해운대해수욕장 백사장에서 수영복 차림을 하고 있던 박모(여·31) 씨를 몰래 촬영한 뒤 사진을 지우라며 항의하는 박 씨의 남자친구를 밀치는 등 소란을 부린 혐의다
한국일보 |
‘에그머니, 망측해라…’
★...10일(현지 시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중국 성인용품 박람회을 찾은 한 관람객이 부스 안에 앉아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스포츠동아 |
스타들이 즐겨찾는 '5대 휴양지' 어디?
★...[스포츠서울닷컴 | 탁진현기자] 무더운 한여름. 바야흐로 휴가철이다. 많은 사람들이 잠시 일상을 잊고 도시를 떠나 해변으로 향하고 있다. 이는 태평양 건너에 있는 할리우드 스타들도 마찬가지. 여름을 맞아 속속 휴양지로 떠나고 있다. 돈 많은 스타들은 주로 어디서 휴가를 보낼까.
할리우드 스타들의 휴양지는 비슷하다. 대부분의 스타들이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화려한 휴가를 보낸다. 팝스타 힐러리 더프, 브리트니 스피어스, 톱모델 알렉산드라 앰브로시오, 배우 다이엘 로이드, 패리스 힐튼, 린제이 로한 등이 말리부를 찾았다.
특히 할리우드 문제아 3인방 힐튼, 로한, 스피어스는 말리부의 마니아들. 이들은 말리부에 별장을 지어놓고 한 달에 수 차례씩 찾아가 썬탠을 하거나 수영을 한다. 할리우드의 패셔니스타인 힐튼은 거의 매달 말리부를 방문, 다양한 비키니 패션을 공개해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해외로 가는 스타들은 스페인 이비자 섬이나 프랑스 생트로페스를 주로 찾는 편이다. 최근 결혼한 섹시스타 에바 롱고리아, 배우 우마 서먼, 팝스타 비욘세 등이 최근 생트로페스에서, 배우 시에나 밀러는 이비자 섬에서 휴가를 보냈다. 이 외에 마이애미, 하와이 등의 해변을 방문하거나, 유럽 로케를 가서 휴가를 즐기는 스타들도 있다.
스타들의 휴양지에서는 재미있는 구경거리들이 많이 생긴다. 스타들의 진한 애정 행각이나 밀회 현장이 포착되기도 하고, 비키니를 입은 스타들의 모습도 자주 눈에 띈다. 그 중에서도 쌩얼이나 가슴을 노출한 스타들의 모습은 가장 놓칠 수 없는 볼거리. 힐튼, 마돈나, 신디 크로포드가 최근 휴양지에서 가슴을 노출했다.
때문에 말리부를 비롯해 스타들이 주로 가는 휴양지에는 파파라치들이 항상 상시 대기하고 있다. 파파라치들은 휴양지 곳곳에서 스타들의 모습을 찍어 네티즌들에게 공개한다. 올해에도 하루가 멀다하고 스타들의 휴양지 사진이 각종 연예사이트에 올라와 네티즌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설명=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말리부의 브리트니 스피어스, 이비자섬의 시에나 밀러, 생트로페스의 우마 서먼과 에바 롱고리아>
스포츠서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