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하다 싫어지면/나훈아

☞음악·가요·유머/흘러간 옛노래

by 산과벗 2008. 3. 13. 14:29

본문


사랑하다 싫어지면 / 나훈아
사랑하다 싫어지면 떠나갈 사람
이렇게 고운정만 내가슴에 남기고
아~가시면 어쩌나
서로좋아 만났으면 사랑인가요
서로싫어 헤여지면 이별인가요
나는나는 싫어요 나는나는 싫어싫어
이별만은 싫어요
사랑하다 미워지면 떠나갈 사람
이렇게 미운정만 내가슴에 남기고
아~가시면 어쩌나
서로좋아 만났으면 사랑인가요
서로싫어 헤여지면 이별인가요
나는나는 싫어요 나는나는 싫어싫어
이별많은 싫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