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강남구 대치동 SETEC에서 열린 08-09 가을/겨울 서울컬렉션(08-09 F/W Seoul Collection) 디자이너 서은길 패션쇼 무대에 선 2008년 포드 슈퍼모델 오브 더 월드 1위 모델 강승현이 화려한 쇼를 선보이고 있다.
'08/09 F/W 서울컬렉션'에서는 국내외 정상급 패션 디자이너 52명의 쇼가 매일 선보이며, 3월 24일까지 8일간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열린다. 【서울=뉴시스】
▒▒☞[출처]중앙일보
☞ 세계포드모델 1위 강승현의 매력
★...강승현은 지난 1월 16일 뉴욕에서 열린 세계적인 모델의 등용문인 포드 슈퍼모델 오브 더 월드 2008 (Ford supermodel of the world 2008)에서 동양인 최초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세계 모델대회 진출의 꿈을 이룬 강씨는 “동양인 모델 중에서 한국인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긴 하지만 아직 세계적인 한국 모델이 많지는 않다”면서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는 모델이 돼 후배들에게 길을 열어주는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22일 뉴욕으로 떠나는 강씨에겐 베네통 인터내셔널의 광고모델 촬영 협의 등의 일정이 잡혀있다.
▒▒☞[출처]한국일보
┗☞ 패션일반 포토뉴스 ☜┛
☞ 화려한 컬러의 유혹
★...19일 오후 강남구 대치동 SETEC에서 열린 08-09 가을/겨울 스파 서울컬렉션(08-09 F/W SFAA Seoul Collection) 디자이너 박동준 패션쇼에서 모델들이 화려한 쇼를 선보이고 있다.
'08/09 F/W 서울컬렉션'에서는 국내외 정상급 패션 디자이너 52명의 쇼가 매일 선보이며, 3월 24일까지 8일간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열린다. 【서울=뉴시스】
▒▒☞[출처]국제신문
☞ 앞은 청순, 뒤는 섹시!
★...19일 오후 강남구 대치동 SETEC에서 열린 제36회 08-09 가을/겨울 스파 서울컬렉션(08-09 F/W SFAA Seoul Collection) 디자이너 김동순 패션쇼에서 한 모델이 화려한 쇼를 선보이고 있다.
'08/09 F/W 서울컬렉션'에서는 국내외 정상급 패션 디자이너 52명의 쇼가 매일 선보이며, 3월 24일까지 8일간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열린다. /뉴시스
▒▒☞[출처]조선일보
☞ 아랍, ‘비밀의 여인’
★...한 모델이 18일(현지 시간) 아랍에미리트연합국 아부다비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디자이너 아미나 알 자심(Amina Al Jassim, 사우디)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동아일보
☞ 이국적인 느낌의 의상
★...모델들이 18일(현지 시간) 아랍에미리트연합 에미리트 팰리스에서 열린 아부 다비 패션 위크 중 사우디 아라비아 출신 디자이너 아미나 알 자심( Amina Al Jassim)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동아일보
┗☞ 섹시일반 포토뉴스 ☜┛
☞ 할리우드 ‘핑크공주’
★...할리우드 유명인사 안젤린(Angelyne)이 지난 1월 9일(현지 시간) 타계한 ‘할리우드 명예시장’ 조니 그랜트(Johnny Grant)의 자리를 대신하는 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은 2003년 4월 3일 핑크색 시보레 코르벳(Corvette)에서 내리고 있는 안젤린의 모습
▒▒☞[출처]동아일보
┗☞ 섹시 포토뉴스 ☜┛
☞ 탱고의 열정이 빙판을 녹여버릴것 같아
★...캐나다의 Kaitlyn Weaver and Andrew Poje이 18일(현지시간) 스웨덴 예테보리에서 열리는 세계 피겨스케이팅 선수권 대회 오프닝 이벤트로 아르헨티나의 탱고를 접목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AP Photo)
▒▒☞[출처]일간스포츠
┗☞ 섹시스타화보[이파니] ☜┛
☞ 이파니, “19세 이상만 보세요!”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 1호 이파니가 플레이보이 모바일 서비스 '플레이보이 모바일 693'을 통해 아찔한 섹시미를 과시한다.
이파니는 과감한 포즈의 속옷차림과 치어리더로 변신해 적극적으로 섹스어필한다. 도도한 가슴과 풍만한 엉덩이 라인이 촉촉하고 농염한 S라인과 조화를 이뤄 뭇남성들의 가슴을 한껏 녹일 전망이다.
▒▒☞[출처]일간스포츠
★...자동차전문 채널인 카티비(www.car-tv.tv)에서 방영하는 ‘미녀들의 드라이브’(미드)가 화제다. 레이싱모델들이 직접 차를 몰면서 궁금증을 풀어주는 이 프로그램은 전문적이지만 딱딱한 전문가 시승기보다 전문성은 다소 떨어지지만 볼거리도 풍부하고 자동차 지식까지 쉽게 전달해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미드의 인기에 한몫하고 있는 진행자는 레이싱모델 지수(25세). 시원시원한 외모에 말 솜씨도 뛰어나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다. 미드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모아 지수에게 물어봤다.
▶별명이 공주던데.
지수 공주에요. 예쁘고 새침하다는 뜻으로 오해하지는 마세요. ‘공’은 공포, ‘주’는 짐승의 입이나 새의 부리를 말하죠. '공포의 주~‘라는 얘기에요. 말을 잘해서 이런 별명이 붙었어요.
▶자신의 성격은.
엉뚱하기도 하고 좀 모자란 듯하지만, 그래도 하고 싶은 일은 열심히 하죠. 힘든 일이 있어도 티를 내지 않는 편이에요.
▶남자친구는.
아직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어요. 좀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것도 이유죠.
▶이상형은.
자상하고 부드러운 남자가 좋아요. 연예인 중 박수홍 씨가 이상형과 비슷해요. 반면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하고 여자에게 치근걱거리는 스타일은 싫어요.
▶즐겨보는 방송은.
개그콘서트, 웃찾사. 살면서 웃는 일들이 얼마나 있겠어요. 일주일에 한번쯤이라도 신나게 웃고 싶기 때문이죠.
▶사고 싶은 자동차는.
BMW X5. 작은 차보다는 큰 차가 안정감이 있어 좋아해요. 시승해보니 저와 가장 잘 어울리는데다, 높은 곳에 있으니 여자들을 무시하는 운전자들을 내려다 볼 수 있어서 더 좋아요.
▶2008년 소망은.
레이싱모델에 그치지 않고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최공의 자리에 서고 싶어요. 미드팀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바랍니다.
[매경인터넷 최기성 기자]
▒▒☞[출처]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