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낌없이 주리라 -현 철

☞음악·가요·유머/노래·트로트

by 산과벗 2008. 3. 21. 13:15

본문

 

    아낌없이 주리라 -현 철

     

    어쩌다 어쩌다가
    당신이 내 운명을 바꿔 놓았나
    처음 본 그날부터 나는 나는 주었다
    모든 걸 주었다
    "사랑을 기다리는 외로운 가슴에
    이별의 발자욱은 남기지 말아다오
    당신이 원한다면 내가 가진
    모든 걸 아낌없이 다 주리라."
     
    어쩌다 어쩌다가
    당신이 내 인생을 바꿔 놓았나
    만나던 그날부터 나는나는 주었다
    모든 걸 주었다
    사랑을 기다리는 외로운 가슴에
    이별의 발자욱은 남기지 말아다오
    당신이 원한다면 내 인생을 주리라
    아낌없이 다 주리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