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영상컬럼】섹시 포토뉴스[08/04/28]

☞시사·연예·스포츠/섹시포즈·스타

by 산과벗 2008. 4. 28. 13:56

본문


【영상컬럼】섹시 포토뉴스

2008년4월28일
【음3/23(월)】


┗☞ 영상컬럼(포토뉴스) 정보 ☜┛
● 영상컬럼은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준수합니다
● 작은 이미지는 클릭하시면 원안대로 보실수 있습니다

사진이 안보일경우 조치방법 -- 총집합 좋은사이트 -- Daum음악설치

┗☞ 미인일반 포토뉴스 ☜┛

☞ 미스코리아 전북 진선미의 미소


★...지난 24일 전북 전주시 전북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2008 미스코리아 전북선발대회’에서 김희경(23ㆍ한중대 중퇴ㆍ가운데)씨가 미스 전북 진으로 선발됐다.
선은 김보람(22ㆍ하얼빈사범대 4년ㆍ왼쪽)씨, 미는 김다인(19ㆍ전주대 2년)씨가 뽑혔다. 최수학기자
▒▒☞[출처]한국일보

☞ 레이싱모델, 아찔 패션으로 관람객 흥 돋우다




★...모터스포츠 경기가 열리는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는 화사한 봄꽃이 가득하다. 경기장의 꽃이라 불리는 레이싱모델들이 선수들을 응원하고 관객들의 흥을 돋워주기 위해 종횡무진하고 있어서다.
CJ, 한국타이어, 킥스프라임 등 20여개 팀에 소속된 레이싱 모델들은 화려하고 아찔한 옷차림으로 화창한 봄 햇살보다 더 빛나고 있다
▒▒☞[출처]매일경제

☞ 레이싱 모델의 섹시한 포즈


★...27일 강원 태백레이싱파크에서 2008넥센타이어 RV 챔피언쉽 제2전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한 레이싱 모델이 화려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시스







▒▒☞[출처]조선일보

┗☞ 패션일반 포토뉴스 ☜┛

☞ 웨딩 패션의 황녀 베라 왕


★...24일(현지시간) 결혼 드레스 패션으로 유명한 미국 디자이너 베라 왕(58)이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향수 '프린세스' 발표회에서 의자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Getty Images멀티비츠/스포탈코리아/나비뉴스 ▒▒☞[출처]조선일보

☞ ‘모델인 내가 봐도 예쁘네…’


★...모델들이 24일(현지 시간) 중국 베이징(北京)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동아일보

☞ 신비한 ‘블랙’


★...한 모델이 24일(현지 시간) 중국 베이징(北京)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동아일보

┗☞ 게임캐릭터 패션쇼 ☜┛

☞ 게임속 캐릭터들이 현실속으로, 게임캐릭터 패션쇼


★...26일 저녁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제8회 세계지적재산권의 날 기념행사 게임캐릭터 패션쇼에서 모델들이 멋진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뉴시스









▒▒☞[출처]조선일보

┗☞ 섹시 포토뉴스 ☜┛

☞ '비키니 진'이 올 여름 대세?


★...비키니를 부착한 울트라 로라이즈 진(Low-rise jean)이 여성들을 유혹하고 있다.
최근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밑위 길이가 매우 짧은 로라이즈진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기존 제품보다 엉덩이가 더 많이 노출되는 스타일리시한 제품이 출시된 것.
이로써 몸매에 자신있는 '용감한 여성'들은 올 여름 데님비키니(denim bikini )나 블랙 송(black thong)을 부착한 청바지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사나(Sanna) 의류회사의 디자이너 산드라 다니무라는 고객들이 보다 로(low)한 바지를 원하지만 그 상태를 유지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하소연을 듣고 이 디자인 제품을 만들었다.
그는 "우리는 로라이즈(lowrise) 바지를 만드는데 특화하고 있다. 고객들이 보다 낮아지는 것을 원하고 있으니까요"라고 말했다.
사실 바지가 흘러내리지 않게 이러한 요구를 수용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따라서 비키니 끈을 사용해 바지가 흘러내리지 않은 채 엉덩이에 걸쳐있도록 한 것이다.

처음에는 시험적으로 라이크라( lycra. 미 뒤퐁사가 만든 고탄성 우레탄섬유인 스판덱스의 상표명)로 바지를 만들었지만, 현재는 비니키-진을 만들고 있다.
사나는 브라질인 소유의 회사로, 남아메리카 지역에서 생산한 대부분의 의류는 일본에 수출하고 있다. 진의 가격은 45 파운드(약 8만 8,000원)이며, 온라인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세불휘 blog.daum.net/blue601 ⓒ 나비뉴스
▒▒☞[출처]조선일보

┗☞ 섹시스타화보[퍼기] ☜┛

☞ '은밀한 부위'실루엣 드러난 '퍼기'


★...75년생, 우리나이론 34살이라는 적지만은 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깜찍한 비키니를 입고 소녀처럼 뛰어 놀던 퍼기(Fergie)가 산호빛 바다를 향해 카메라를 낚싯대 삼아 시간을 낚고 있던 파파라치들에게 나름대로의 ‘손맛’을 보게 했다.
애인인 배우 ‘조쉬 두마헬’과 망중한을 즐기던 중 선탠용 의자에서 자세를 바꾸던 중 손을 집고 무릎을 꿇는, 소위 말하는 ‘doogy style’ 자세가 되며 비밀스러운 부위가 비키니에 아로새겨졌다. 사진을 본 팬들의 반응은 다양했다. ‘비키니 만큼이나 엉덩이가 귀엽다’ ‘천진난만해 보인다’ 등 긍정적인 평가가 있는 반면 ‘smile booby’라는 한 사람은 ‘실루엣으로 미뤄보아 어쩌면 그녀에게도 예쁜 부위가 있을지도 모르겠다’ 라는 아리송한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어린시절 "Kids Incorporated"라는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아역배우로 활동했고, 1984년에는 만화 ‘스누피’에서 더빙을 하는 등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경력을 쌓아왔다. 이후 3인조 여성 트리오 'Wild Orchid'를 결성하여 2장의 앨범을 발표 했으나 얼마 가지 않아 그룹을 떠났고 그 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블랙 아이드 피스' 라는 그룹에서 활동하던 2006년에는 인천 송도유원지에서 열린 "2006 인천 펜타포트락 페스티벌"에 참가해 국내팬들을 만나기도 했다.











▒▒☞[출처]스포츠조선

┗☞ 오늘의 정보 ☜┛
오늘의 날씨 --- 오늘의 역사 --- 오늘의 환율


출처 : 커피향기영상천국
글쓴이 : 하늘위로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