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현지시간) 멕시코 할리스코의 오디토이오아 베니토 후아레스 경기장에서 열린 트리플A 프로레슬링 경기에서 도우미로 나선 여성들. ⓒAFP멀티비츠/스포탈코리아/나비뉴스
▒▒☞[출처]조선일보
┗☞ 패션일반 포토뉴스 ☜┛
☞ 화려한 의상 선보이는 구혜선
★...2008 프레타포르테부산이 개막된 2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특별출연한 연예인 구혜선이 화려한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출처]국제신문
☞ 화려한 의상 선보이는 구혜선
★...2008 프레타포르테부산이 개막된 2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특별출연한 연예인 구혜선이 화려한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연합뉴스)
▒▒☞[출처]매일신문
☞ 프레타포르테부산 앙드레김 패션쇼
★...2008 프레타포르테부산이 개막된 2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모델들이 최신 웨딩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다.(부산=연합뉴스)
▒▒☞[출처]한겨레
┗☞ 섹시일반 포토뉴스 ☜┛
☞ 적절한 섹시미
★...29일(현지시간) 시드니에서 열린 오스트레일리아 패션 위크에서 모델이 Zimmermann의 수영복을 선보이고 있다.(AP)
▒▒☞[출처]중앙일보
☞ 뒤태가 아름다운 여자
★...29일(현지시간)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호주패션위크에서 한 모델이짐머만 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AP=연합)
▒▒☞[출처]한국일보
┗☞ 섹시 포토뉴스 ☜┛
☞ 좀 벗으면 어때?
★...영국의 디자이너이자 TV 진행자인 트리니 우달과 수잔나 콘스탄틴이 지난 25일(현지시간) 영국 서섹스 타운스에서 퍼포먼스를 벌이고 있다.
패션 디자이너 어드바이저로 유명한 이들은 300명의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으로 거대한 '누드 조각품'을 연출했다. 두 사람은 영국 지상파인 ITV쇼인 '더 그레이트 브리티시 보디'(The Great British Body) 촬영 중에 이같은 퍼포먼스를 연출했다. 이 프로그램은 영국인의 표준체형을 찾아 전국을 순회하고 있다.
우달과 콘스탄틴은 지난 2001년 BBC에서 패션 조언 TV 프로그램 'what not to wear' 진행을 통해 주목을 끌었고, 그 다음해는 책으로 펴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세불휘 blog.daum.net/blue601 ⓒ나비뉴스
▒▒☞[출처]조선일보
┗☞ 섹시스타화보[LPG 연오] ☜┛
☞ LPG 연오, 화상 입어가며 '비키니 섹시 투혼'
★...여성그룹 LPG 멤버 연오의 섹시 매력을 빛을 발하고 있다.
2001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 출신으로 명지대 영어영문학과 재학중인 연오는 한영이 탈퇴한 후 LPG의 리더로 활약중이다.
최근 공개된 화보는 ‘남자친구와 떠난 밀월(蜜月) 여행’을 콘셉트로 지난 3월 25일부터 5일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촬영된 것.미스코리아 출신답게 174cm의 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도발적이고 섹시한 모습과 자연미가 어우러진 모습으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드러냈다.
촬영은 7성급 럭셔리 리조트 스위트룸, 수영장과 바닷가, 심지어 포크레인 위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되었다.
S라인 몸매가 드러나는 흰색, 주황색, 하늘색, 검정색, 호피무늬 등 다양한 색깔의 비키니를 포함해 총 80여벌의 의상이 투입되었다.
촬영 4개월 전부터 요가와 등산으로 꾸준히 몸매 관리를 시작한 연오는 의상의 색깔, 디자인, 세부 장식까지 본인이 직접 선정했다는 후문. 현장에서는 맘에 드는 장면이 나올 때까지 재촬영을 요청할 정도로 열의를 다했다.
특히 뜨거운 햇볕으로 등에 화상을 입었지만, 촬영이 끝난 후에야 이를 알았을 정도로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
촬영을 담당한 사진작가 안형준 씨는 “촬영 시작에서부터 마지막까지 긴장을 풀지 않고 최고의 모습을 보이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낭만적인 발리의 풍광과 함께 연오는 최고의 피사체였다”고 연오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LPG 소속사 관계자는 “현지 연예관계자로부터 즉석에서 CF 모델을 제안받기도 했고, 휴양지에 있던 서양인들이 촬영장 주변에서 끊임없이 쫓아다녀 애를 먹기도 했다”고 촬영 후기를 전했다.
연오의 스타화보는 서영, 솔비 등 인기 스타화보를 잇는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상황. SKT 스타화보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출처]매일경제
☞ 입으나 안입으나 섹시만점
★...겉에 옷을 입었을 뿐이다. 여성 그룹 LPG의 연오는 벽에 붙은 수영복 차림의 화보와 똑 같은 포즈를 취했다. 두 손을 골반에 얹고, 엉덩이를 뒤로 살짝 뒤로 뺀 포즈가 섹시미를 더한다.
연오는 최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스타 화보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연오는 이날 레드 진블루 연핑크 등 미니스커트로 디자인된 의상을 소화하며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냈다. 진블루 의상을 입었을 때는 가장 많은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연오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174cm의 ‘늘씬 미녀’다. 연오는 이날 가장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섹시한 이미지를 부각했다.
▒▒☞[출처]한국일보
☞ 연오 '글래머스한 몸매 과시'
★...여성그룹 LPG 멤버 연오의 섹시 매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화보는 '남자친구와 떠난 밀월(蜜月) 여행'을 콘셉트로 지난 3월 25일부터 5일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촬영된 것.
SKT 스타화보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