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 거시기 콘테스트

☞음악·가요·유머/성인유머·웃음

by 산과벗 2018. 7. 5. 14:02

본문

남자 거시기 콘테스트를 열어 답니다,

그랬더니 재미있고 다양한 것들이 출품 되었네요.

*

*

*

맨처음 기선을 제압하는 것은 역시 고추입니다.

거시기 꽃은 솔직히 리얼 합니다.

딸기의 거시기는 귀엽습니다.

고구마 거시기가 여인들 마음을 흔들어 놓겠네요!...

감에도 거시기가 출연 했네요...ㅎㅎㅎ

토마도 거시기가 붉어 지고 있네요...

인삼의 거시기에 침이 달렸네요.먹으면 약발이 듣겠지요...

당근 거시기는 먹으면 당근이겠지요...

무의 거시기는 솔찬이 실하게 생겼네요...

더덕의 거시기는 먹으면 약발이 제일 쎌것 같지요...

청솔 가지에도 거시기가 달려 있네요...

가지에도 거시기가 거시기를 찌를듯 하고 있네요...

바다속에도 말미잘 거시기가 있을줄이야!!!

선인장 거시기는 가시로 무장을 했네요...ㅎㅎㅎ

버섯의 거시기는 여인의 가슴을 설레겠다.그지요...

거시기 콘테스트 구경 잘 하셨습니까?

보시고 오늘 하루 많이라도

즐거웠으면 합니다.

*

*

*

*

*

아퍼라~내고추살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