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포츠 포토뉴스(2007.4.16)

☞시사·연예·스포츠/스포츠 소식

by 산과벗 2007. 4. 17. 14:22

본문


[영상컬럼]스포츠 포토뉴스

2007년 4월 16일 (월요일)
▒☞ 오늘의 날씨 ▒☞ 오늘의 스포츠 ▒☞ 오늘의 역사 ▒☞ 오늘의 운세
★...영상컬럼은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준수합니다
★...컬럼작성은 인터넷판 신문사이트의 자료를 모아 쉽게 볼수 있도록 자체 편집한것임
★...담는 자료들은 포토를 중심으로 기사화 한 자료들을 우선적으로 하여 담고있으며
★...담는 자료에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시면 링크된 사이트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 링크가 잘못 표기된 것을 발견하시면 연락하여 주세요.

★ 국내 스포츠 포토뉴스 ★

헹가래 받고 떨어질 때 다음 시즌 걱정되데요


★...고뇌하고, 고함치고, 자기 스타일을 고수해야 하는 감독은 참 힘든 자리다. 겨울리그 우승의 기쁨도 잠시. 신한은행 이영주 감독은 벌써 여름리그를 준비하고 있다

동아일보



화려한 율동


★...14일 오후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부산 KTF-창원 LG 경기에서 부산 KTF 치어걸들이 화려한 율동을 선보이고 있다. <연합>

세계일보



'프로농구 4강전…치열한 응원전'


★...14일 오후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부산 KTF-창원 LG 경기에서 부산 KTF 치어걸들이 화려한 율동을 선보이고 있다. (부산=연합뉴스)


★...14일 오후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부산 KTF-창원 LG 경기에서 부산 팬들이 재미있는 응원을 선보이고 있다. (부산=연합뉴스)

한국일보



포항 황진성 ‘날앗다’


★...15일 성남 탄천 종합 운동장에서 열린 성남-포항전에서 포항 황진성이 전반 선제골을 넣고 환호 하고 있다.성남=양광삼 기자

중앙일보



차유람-차보람, 얼짱 당구자매의 환한 웃음


★...[뉴스엔 박영태 기자]‘엔젤’채은정이 ‘얼짱 당구소녀 ’ 차유람과 15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셈광장에서 열리는 ‘XTM 당구대회’에서 포켓볼 대결을 펼쳤다.
채은정은 “ 학창시절부터 포켓볼을 즐겼다”며 “프로와 순수 아마추어의 게임이라 결과는 뻔하지만 큰 대회에 초청받아 세계적인 선수들을 볼 수 있게 돼 영광이다”고 전했다.

채은정과 대결을 벌이는 차유람은 2003년 한국여자포켓 9볼 랭킹전 1위, 2005년 한국여자 3(쓰리)쿠션대회 1위, 2006 전국체전 당구 포켓 9(나인)볼 우승을 차지한 한국 당구계의 샛별이다.차유람이 언니 차보람과 환하게 웃고 있다.


중앙일보



성남, 6경기 무패행진…1위 고수
서울-울산 ‘상암혈투’는 헛심 공방 무승부


★...15일 성남탄천종합운동장에서 벌어진 프로축구 포항 스틸러스와 성남 일화의 경기에서 성남 모따(왼쪽) 등 많은 선수들이 공중볼 다툼을 벌이고 있다.

지난해 K-리그 챔피언 성남 일화가 '파리아스식' 공격축구를 앞세운 포항 스틸러스와 무승부를 거두고 무패행진을 이어 나갔다. 성남은 15일 분당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2007 삼성하우젠 프로축구 K-리그 6라운드 홈 경기에서 전반 32분 포항의 황진성에게 첫 골을 내줬지만 후반 31분 모따의 극적인 동점골을 앞세워 1-1로 비겼다.

이로써 성남은 이번 시즌 개막전에서 전남 드래곤즈와 무승부를 시작으로 6경기 연속 무패행진(4승2무)의 고공행진 속에 정규리그 단독 1위(승점 14)를 이어나갔다.
반면 포항은 다잡은 승리를 놓치면서 최근 무승행진을 4경기(컵 대회 포함 2무2패)로 늘렸지만 승점 11(골득실 +3)로 전날 대구FC와 비긴 수원(승점11.골득실+1)을 밀어내고 2위로 올라섰다.


한겨레



제대로 맞기는 맞았는데


★...15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07 K-리그 FC서울과 울산현대의 경기에서 FC서울의 곽태휘가 울산 골문을 향해 머리로 슛을 날리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한국일보



★ 해외파 스타 포토뉴스 ★

이승엽, 시즌 3호 홈런 폭발


★...(도쿄=연합뉴스) 천병혁 기자 = 이승엽(31.요미우리 자이언츠)이 9일 만에 시즌3호 홈런을 쏘아 올리며 팀의 대승에 앞장 섰다.

이승엽은 15일 도쿄돔에서 계속된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스전에서 1-0으로 앞선 3회 1사 2루에서 상대 우완 선발투수 마스부치 다쓰요시의 바깥쪽 낮은 슬라이더(127㎞)를 결대로 밀어 좌측 펜스를 넘어가는 투런포로 장식했다.
지난 6일 도쿄돔에서 벌어진 한신전에서 3점 아치를 그린 이후 9일 만에 나온 홈런으로 이승엽은 밀어서 펜스를 넘기며 타격감이 본격적으로 살아나고 있음을 알렸다.


중앙일보



LPGA- 김미현 멀어진 2연패..박세리는 역전 우승 기대


★...13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리유니언골프장에서 열린 LPGA(美 여자골프협회)투어 진오픈 골프대회 2라운드 중 김미현이 18번홀에서 티샷을 한 뒤 공을 지켜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김미현(30.KTF)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긴오픈 2연패의 꿈에서 한참 멀어졌다. 김미현과 동갑내기 박세리(30.CJ)는 LPGA 투어 최강의 선수 로레나 오초아(멕시코)를 상대로 힘겨운 역전승에 도전한다.
김미현은 15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리유니언의 리유니언골프장(파72.6천505야드)에서 열린 대회 3라운드에서 1오버파 73타를 치는 부진으로 공동9위(6언더파 210타)로 미끄럼을 탔다.

첫날 2타차에 불과했던 공동선두 오초아, 로라 데이비스(잉글랜드. 이상 202타)와의 간격이 2라운드에서 5타차로 벌어지더니 최종 라운드를 앞두고 8타차로 뒤쳐진김미현은 사실상 대회 2연패의 꿈은 이루기 어렵게 됐다.
3라운드 부진으로 우승권에 밀려난 대신나비스코챔피언십에서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아깝게 놓친 박세리는 4언더파 68타를 쳐 역전 우승의 기회를 살려냈다.


스포츠동아 중앙일보



★ 해외 스포츠 포토뉴스 ★

세계서 가장 어려운 영국 장애물 경마


★...13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 아인트리 경마장에서 16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그랜드 내셔널 장애물 경마대회가 열렸다. 3일 동안 열리는 대회 첫날 참가 선수들이 가장 어려운 장애물인 '베처스 브룩 펜스'를 넘고 있다. 베처스 브룩 펜스는 높이 1m47㎝, 너비 2m5㎝나 되는 장애물로 많은 선수가 이곳에서 걸려 넘어진다. 1989년 대회 때는 두 마리의 경주마가 목숨을 잃기도 했다. 1839년 시작돼 매년 4월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그랜드 내셔널은 경기장을 두 바퀴 도는 7.2㎞ 구간에서 80여 개의 장애물을 넘어야 한다. 장애물 경마는 영국.프랑스.아일랜드 등에서 인기 있다. [리버풀 AP=연합뉴스]

중앙일보



응원할 때 비키니 강추~!


★...13일(현지시간) 바베이도스 브리지타운에서 열린 크리켓 월드컵 슈퍼 8 아일랜드-호주 경기에서 호주가 아일랜드를 꺽자 한 호주 팬이 미소를 짓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스포츠동아



‘애들 싸움이 더 무섭네’


★...초등학생 Mirei Hashimoto(위)와 Yuri Ebijima가 일본 도쿄에서 열린 레슬링 2007 일본 베버리지 퀸스 컵에서 경기를 하고 있다

동아일보



축구 감독은 마이크도 축구공 모양이네


★...13일(현지시간) 페루 리마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페루 축구대표팀 감독 줄리오 세사르 우리베가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동아일보



마냥 좋은 르브론 제임스 ‘웃기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르브론 제임스와 앤더슨 바레자오가 애틀란타 호크스와의 4쿼터 경기중 웃으며 이야기하고 있다. (AP Photo/Mark Duncan)

중앙일보



치어리더의 아찔한 ‘개구리 점프’


★...미국 NBA 농구팀의 밀워키 벅스의 응원팀의 한 단원이 14일(현지시간) 샬럿 밥캐츠과의 경기중 3쿼터 휴식시간에 던크슛을 위해 뛰어 오르고 있다.(AP=연합뉴스)

중앙일보 국제신문



받아라!


★...세르비아의 제레나 자코빅이 14일(현지시간)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 찰스턴에서 열린 패밀리 서클 컵테니스대회 준결승에서 미국의 비너스 윌리엄스를 맞아 공을 받아 넘기고 있다.(로이터=연합뉴스)

국제신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