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을 지켜주는 마음♡내곁에 있다면..

☞시(詩)·좋은글/차 한잔의 명상

by 산과벗 2007. 4. 23. 09:11

본문

차 한 잔의 명상


♡사랑을 지켜주는 마음♡
    참된 사랑이란 사랑을 얻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바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얻고 난 이후에도 변함 없이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칠 수 있는 것입니다. 가끔은 혼자서 생각해보곤 합니다. 사람들이 처음 사랑을 얻기 위해 노력했던 정성, 그 정성을 사랑하는 동안 내내 잊지 않고 살았다면 이 세상에 존재하는 이별은 별로 없을거라고.. 변함없이 사랑한다는 것은 얼마나 어려운 일입니까? 그렇습니다. 누군가를 사랑한다고 마음먹는 것은 어쩌면 큰 어려움은 아닐지 모릅니다. 하지만 그 맹세를 지켜 나가는 것은 끊임없이 상대방을 배려하는 노력을 필요로 하는 일입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처음의 결정을 내리는 문제보다 더더욱 중요한 것이 그 다음에 계속되는 마음과 행동인 것입니다. 참된 사랑은 나의 감정, 나의 상황을 우선하지 않는 법입니다. 그것이 어렵고 힘든 길이라도 우리는 변함 없는 사랑의 길을 걸어가야만 합니다. 그것은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는 일이며 많은 인내를 필요로 하는 일입니다. 하지만 어렵고 힘듦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사랑하는것 그것은 당신의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만드는 가장 확실한 마음이 되어 줄 것입니다.

- 좋은 글 中에서 -



詩 한 편의 향기


★내곁에 있다면★
      한결같이 그대 내곁에 있다면 고운 시를 쓸 테야 봄엔 새싹을 노래 할 테야 여름에는 푸르름 풀벌레 소리 빤짝이는 반딧불 이른 아침 시냇물을 노래하고 가을에는 그대 고운 사랑 낙엽에 곱게 써서 바람결에 전해달라 할 테야 흐르는 맑은 샘물한테 전해달라 할 테야 하얀 겨울 회색빛 하늘 첫눈 첫사랑인 듯 여리고 고운 사랑시를 쓸 테야 그대 봄소식 안고 오고 있을 꺼야.
- 정 고 은 -



음악 한 곡의 휴식


♡풀잎사랑 - 최성수♡
      싱그러운 아침 햇살이 풀잎에 맺힌 이슬 비칠때면 부시시 잠깨인 얼굴로 해맑은 그대 모습 보았어요 푸르른 나래를 더욱더 사랑하는 마음 알았지만 햇살에 눈부신 이슬은 차라리 눈을 감고 말았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그대는 풀잎풀잎풀잎 나는 이슬이슬이슬 그대는 이슬이슬이슬 나는 햇살햇살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빛나던 노을빛 어둠을 홀로 밝히는 나의 사랑 변함없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그대는 풀잎풀잎풀잎 나는 이슬이슬이슬 그대는 이슬이슬이슬 나는 햇살햇살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풀잎사랑 우리는 풀잎사랑 우리는 풀잎사랑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