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섹시 * 패션 포토뉴스(2007.5.18)

☞시사·연예·스포츠/섹시포즈·스타

by 산과벗 2007. 5. 18. 09:15

본문

[영상컬럼] 섹시 * 패션 포토뉴스

2007년 5월 18일 【금요일】
▒☞ 오늘의 날씨 ▒☞ 오늘의 스포츠 ▒☞ 오늘의 역사 ▒☞ 오늘의 운세
★...영상컬럼은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준수합니다
★...컬럼작성은 인터넷판 신문사이트의 자료를 모아 쉽게 볼수 있도록 자체 편집한것임
★...담는 자료들은 포토를 중심으로 기사화 한 자료들을 우선적으로 하여 담고있으며
★...담는 자료에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시면 링크된 사이트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 링크가 잘못 표기된 것을 발견하시면 연락하여 주세요.

★ 패션쑈 * 미인열전 포토뉴스 ★

2007앙드레김 패션쇼-강릉


★...2014동계올림픽 개최지 결정을 50일 앞둔 16일 강원도 강릉실내빙상장에서 유치를 기원하는 2007앙드레김 패션쇼가 열렸다. 강릉출신 배우 김래원과 탤런트 이소연이 화려한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강릉=연합뉴스)

한국일보



장미와 속옷의 절묘한 만남


★...17일 오전 란제리 패션쇼가 열린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의 맵시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장미와 란제리'를 주제로 한 이번 패션쇼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30여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 대전인 '언더웨어 500만점 대전' 행사의 일환으로 열린 행사이다. 【서울=뉴시스】


중앙일보



따뜻한 햇살 아래 열린 언더웨어 패션쇼


★...(서울=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 17일 롯데마트 서울역점 야외무대에서 '언더웨어 500만점 대전' 행사의 일환으로 열린 언더웨어 패션쇼에서 모델들이 다양한 속옷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2일까지 롯데마트 전점에서 열리는 '언더웨어 500만점 대전' 행사에는 30여개 국내외 유명브랜드 상품들이 판매된다






중앙일보



장미 보다 더 아름답고 섹시한 란제리 패션쇼


★...장미꽃이 되버린 모델

17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5월의 여왕 장미처럼 활짝 피어 오른다는 뜻의 '블룸 란제리 패션쇼'가 열렸다.
패션 모델 8명이 여름 란제리를 입고 장미를 소품으로 하여 멋진 워킹을 선보였다.



★...내 몸을 S라인으로 만들어 줄 섹시한 속옷


★...장미만큼이나 아름다운 모델의 몸매


★...비누방울 속의 환상적인 워킹


★...관객들의 시선은 섹시한 모델의 워킹에 집중되고…


★...장미와 천사의 무대


★...꽃보다 더 아름답게 피어오르는 아름다운 모델들 / 사진.글=양광삼 기자

일간스포츠



★ 섹시 포토뉴스 ★

에이브릴 라빈, 상반신 누드로 잡지 커버 장식


★...에이브릴 라빈이 벗었다. "나는 섹시하다!"고 외치면서 말이다.

반항적인 이미지로 단숨에 10대들의 우상으로 된 캐나다 출신 록 가수 에이브릴 라빈이 미국 대중음악 잡지 블랜더 최근호에 상반신 누드로 등장해 화제다. 여전히 반항적인 표정과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지만 "나는 섹시하다"라고 외치고 있다. 자신의 섹시함을 인정하겠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라빈이 상반신 노출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잡지 커버뿐 아니라 인터뷰가 실린 화보에서도 라빈은 상반신을 노출한 채 섹시한 포즈를 취했다. 망사 스타킹에 짧은 가죽 치마와 재킷을 입은 라빈이 그렇게 어색하지만은 않다. 라빈은 약혼 후 금발로 염색을 하고 여성스런 모습을 보이는 등 팬들에게 이미 자신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일부 팬들은 결혼과 함께 라빈이 너무 변했다며 아쉬워했지만 많은 팬들은 라빈의 노출을 두 팔 벌려 환영하는 분위기다. 라빈은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비롯한 섹시 이미지나 바비인형 이미지의 가수들을 맹비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라빈은 얼마 전 3집 앨범 '더 베스트 댐 싱(The Best Damn Thing)'을 발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중앙일보



대낮 길거리 여인 헉! 팬티까지 훌렁


★...멕시코 농민운동 단체 '400 푸에블로스' 회원인 여자 농부가 15일 멕시코시티에서 열린 항의 시위에 누드로 참가, 대열을 지어 늘어선 경찰 옆을 지나고 있다. /멕시코시티=AFP 연합뉴스

한국일보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그녀들, 육감 화보 공개

 

[스포츠서울닷컴 | 장지연기자] 린제이 로한 “내가 세계에서 제일 섹시해!”

 할리우드 스타 린제이 로한이 세계적인 남성지 '맥심' 15일(한국시간)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00인’중 1위에 선정됐다.

 로한은 이번 발표로 공인 ‘몸짱미녀’가 됐다. 수많은 미녀들이 섹시한 매력을 뽐냈지만 로한은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인다는 평.

 많은 할리우드 스타 중에서도 유독 로한이 섹시해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녀는 어떤 옷을 입더라도 멋지게 소화해 냈다. 귀여운 원피스를 입어도 혹은 초라한 비키니를 입어도 모두 완벽한 섹시미를 드러냈다.

 이는 로한의 균형잡힌 몸매가 한몫했다. 적당히 풍만한 가슴과 엉덩이, 전체적으로 아름다운 곡선을 그리는 로한의 몸매는 무조건 큰 사이즈만 자랑하는 다른 모델들 몸매보다 한 차원 높은 섹시미를 자랑했다.

 건강하고 탱탱해 보이는 피부도 섹시미를 살려줬다. 때문에 단순히 육감적인 몸매만을 자랑하는 배우들은 로한을 이길 수 없었다. 일례로 로한의 ‘파티 친구들’인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패리스 힐튼은 순위 진입에 실패했다.

 맥심의 수석 편집장 지미 젤리넥은 “거부할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가장 성공한 여성이 순위에 올랐다”며 “로한 만큼 대중의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몰고 다니는 스타는 없다. 그녀의 모든 행동이 화제가 된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올해로 8번 째 발표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00’은 남성잡지 ‘맥심’의 편집자들이 영화, 방송, 음악, 스포츠와 패션계 스타들 가운데 선정했다. 2위는 2001년 1위에 올랐던 배우 제시카 알바가 차지했으며 스칼렛 요한슨,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시카 비엘이 뒤를 이었다. 앨리 라터가 6위, 에바 멘데스가 7위에 올랐고 8위는 리하나가 차지했다. 지난해까지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던 ‘위기의 주부들’의 에바 롱고리아는 9위에 랭크됐고 10위는 '블랙 아이드 피스'의 보컬 퍼기에 올랐다.

2위 제시카 알바

3위 스칼렛 요한슨

4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5위 제시카 비엘

6위 앨리 라터

7위 에바 멘데스

8위 리하나

9위 에바 롱고리아

10위 퍼기



스포츠서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