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컬럼은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준수합니다 ★...컬럼작성은 인터넷판 신문사이트의 자료를 모아 쉽게 볼수 있도록 자체 편집한것 이며 ★...담는 자료들은 포토를 중심으로 기사화 한 자료들을 우선적으로 하여 담고있습니다 ★...담는 자료에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시면 링크된 사이트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 링크가 잘못 표기된 것을 발견하시면 연락하여 주세요.
★ 국내 연예가 포토뉴스 ★
영화 ‘리턴’ 제작보고회
★...연기파 男배우 4인방 ‘정장 맵시 누가 최고?’ - 9일 오후2시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리턴’(감독 이규만, 제작 아름다운 영화사·로터스필름)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김명민 유준상 정유석 김태우 (왼쪽부터)가 나란히 취재진들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스포츠동아 임진환 기자
★...‘늘씬 미녀’ 김유미 ‘섹시한 물 한모금’ - 배우 김유미가 9일 오후2시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리턴’(감독 이규만, 제작 아름다운 영화사·로터스필름)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물을 마시고 있다
★...‘스타일 아이콘’ 이효리가 헤어 브랜드 비달사순(Vidal Sassoon)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비달사순 측은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잘 살릴 수 있는 모델을 찾고 있던 중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이효리를 비달사순 스타일 걸로 점찍었다”고 선정 사유를 설명했다.
이효리 역시 자신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다양한 헤어 변신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 스포츠동아 최용석 기자
★...박슬기 미니홈피에 올라온 정일우와의 오붓한 인터뷰 사진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푸른 잔디밭에 나란히 앉은 정일우와 인터뷰 중인 박슬기. 박슬기는 정일우와의 인터뷰가 행복한지 시종일관 싱글벙글이다.
특히 재미있는 건, 박슬기가 사진과 함께 남긴 글과 제목. '그래, 맘껏 좋아하자', '한 폭의 그림 같은 너와 나' 등 정일우를 좋아하는 마음이 그대로 담겨있다. 18살 소녀 팬이 정일우를 좋아하는 듯한 순수한 모습이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모든 소녀의 마음이다', '슬기야 이해해. 다 그런거야', '팬 모드 사진이다', '너무 솔직하고 좋다', '슬기 씨 너무 귀여워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기사제휴:디시뉴스] 양혜선
★...한예슬과 패리스 힐튼은 ㅇㅇㅇ이 같다?
정답은 수영복이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 '다음'의 '텔레비존' 게시판에 네티즌 '김치만두'가 올린 게시물이 네티즌 사이에서 인기다. 사진에는 한예슬이 MBC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 출연할 당시 수영복을 입은 장면과 할리우드의 스캔들 메이커 패리스 힐튼의 수영복 입은 모습이 보인다. 자세히 보니 두 미녀의 수영복이 같은 제품인 것.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한예슬이 예쁘다' '패리스 힐튼이 예쁘다'를 놓고 공방전을 벌이고 있다.[기사제휴:디시뉴스] 김미나
★...[뉴스엔 정유진 기자]제3회 제천 국제음악영화제 공식 기자회견이 9일 오전 11시 서울 광화문 KT아트홀 1층에서 열렸다. 그룹 파니핑크가 기자회견에 앞서 오프닝 공연을 선사했다.
이날 홍보대사로 선정된 영화배우 이소연과 온주완이 위촉식을 갖고 정유미 이민기 황보라 주연의 영화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제3회 제천 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8월 9일을 시작으로 6일간 열린다.
★...할리우드의 섹시스타 할리 베리가 40세 언저리에 이른 미녀 스타들 가운데 가장 매력적인 인물로 꼽혔다. 미국 주간지 ‘인 터치’가 최근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1968년생인 할리 베리는 40대 혹은 40대를 앞두고 있는 스타들 가운데 가장 매력적인 인물 1위에 올랐다. 2위는 쿠바 출신 모델 겸 디자이너 데이지 푸엔테스가 차지했으며, 1967년생인 할리우드의 대표적 라틴계 섹시 스타 셀마 헤이엑이 3위를 차지했다.
★...캐나다 출신 가수 에이브릴 라빈이 표절 시비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영국 연예 사이트 피메일 퍼스트는 8일(한국시간) 라빈이 신곡 ‘걸프렌드’로 표절 소송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소송을 건 사람은 70년대에 활동했던 그룹 더 루비누스(The Rubinoos)다. 더 루비누스의 멤버이자 작사가인 타미 던바는 라빈의 최신곡 ‘걸프렌드’가 자신의 노래 ‘아이 워너 비 유어 보이프렌드(I Wanna Be Your boyfriend)’와 지나치게 흡사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스포츠서울닷컴|고재완기자] 7월도 중반에 들어서면서 청춘남녀들은 해변으로 향하는 꿈에 부풀어 있다. 이것은 할리우드도 예외가 아니어서 스타들은 너나할 것없이 해변으로 향해 파파라치들의 렌즈를 즐겁게 만든다. 이 가운데 최근 미국의 연예주간지 '내셔널 인콰이어러'는 해변에서 몸매를 드러낸 스타중 '2007 최고의 몸짱 스타와 최악의 몸꽝 스타'를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