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사/남편에게 보내는 아내의 편지

☞멋진영상·편지지/결혼기념 메세지

by 산과벗 2007. 7. 27. 15:21

본문



    ♡ 감사의 편지 ♡
    하늘이 주신 축복으로 만나 나와 아이들 만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살아온 당신! 언제나 한 곳 만을 바라보며 자신은 뒤로 하고 살아온 당신! ( )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항상 믿음과 사랑을 주는 당신에게 너무나도 고마운 나의 마음과 사랑의 선물을 전합니다. 비록 조촐하지만 부족한 부분은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으로 가득 채워놓았어요. 그 동안 내가 당신에 대해 못다했던 일들이 모두 덮여질 수 있길 바라면서요... 다시 한번 우리의 날을 축하하며 항상 서로 더욱 아끼고 사랑하며 미래를 헤쳐나가요. 여보! 사랑해요! 사랑과 행복만이 영원히 우리에게 함께하길 바라며... - 당신만을 사랑하는 아내가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