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다시 만난 노루귀

☞꽃·야생화·꽃말/꽃·야생화 모음

by 산과벗 2008. 2. 20. 14:44

본문

변산바람꽃의 동사 현장...

조금 위로 이 녀석들의 모습이 아쉬움을 달래주었다...

 

얼어 붙은 채로 땅바닥에 떨어져 있는 변산바람꽃...

그리고 그 옆엔 10개체 이상은 될 것 같아 보인는 녀석들의 새로운 싹이  웅크리고 앉아있었다....

조금 따뜻해진 봄 날 이 녀석이 좋은 모델이 되어 줄 것 같았다...

 

생각지도 못한 녀석을 동료가 발견한 것이다..

 

학교 화단엔 이미 꽃을 피웠지만..

추위 때문에 동사하기 직전이었던 녀석......

 

겨울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두터운 낙엽 아래에서...

부끄러운 듯 하얀 꽃 봉우리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었다...

마침 비치는 햇살과 함께...

역광으로 솜털이 눈 부시었다...

 

야생의 모습이 더욱 빛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현장이었다....

 

 

 

 

 

 

 

 

 

 

 

 

 

 

 

2008년 2월 16일.. 변산바람꽃과 함께 핀 노루귀...

 

 

 

출처 : 들꽃 이야기
글쓴이 : 컴사랑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