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억의 아름다운 풍경에 빠져보세요

☞멋진 자연·풍경/시골·전원 풍경

by 산과벗 2008. 6. 23. 10:01

본문



 

 



 


 




 

 


 







 

 

 

 

 

 

 

 




 

 


 

 

 




 

 

풍년고향 
                 노래:박영진
얼룩소 고삐 잡고 논밭 갈아도 
내가 살던 풍년 고향 
나는 나는 떠날 수 없네 
서울이 좋다지만 내 고향 강촌이 좋아 
흙냄새 맡으면서 땀을 흘리면 
풍년이 또 온다네
얼룩소 고삐 잡고 논밭 갈아도 
내가 자란 풍년 고향 
나는 나는 버릴 수 없네 
서울이 좋다지만 나는야 고향이 좋아 
땀 흘리는 보람 뒤엔 행복이 오네
풍년이 또 온다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