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예가 포토뉴스(2007.3.29)

☞시사·연예·스포츠/연예인 소식

by 산과벗 2007. 3. 29. 13:51

본문

★ 국내 연예가 포토뉴스 ★

‘엔젤’ 채은정 "제 뒤를 주목하세요"


★...2006~2007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시상식이 열린 27일 서울 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가수 엔젤이 축하공연을하고 있다. 임현동 기자

일간스포츠



‘몸 던진’ 김희애 ‘파격 키스신’ 화들짝


★..."색정녀가 된 느낌이야. 그리워. 만지고 있어도 같이 있어도 (당신이) 그리워"

불륜 연기에 도전한 탤런트 김희애의 대사중 일부다. SBS 새 월화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연출 정을영·극본 김수현)가 27일 오후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베일을 벗었다.
김희애는 극중 친구 '김지수'(배종옥 분)의 남편 '홍중표'(김상중 분)와 위험한 사랑에 빠지는 화려하고 현실적인 과부 '이화영' 역할을 맡아 파격적인 키스신과 베드신을 펼친다.

이날 공개된 영상물에서 그녀는 도발적인 곱슬머리에 섹시한 의상을 입고 상대 배우 김상중과 엘리베이터 속에서, 친구의 가정집에서 불꽃같은 키스신을 열연했다


스포츠동아



하버드생들 만난 가수 비


★...가수 비(본명 정지훈ㆍ25)가 하버드생들과 만났다. 미국 하버드 행정대학원인 케네디 스쿨 학생 62명은 27일 박진영이 대표로 있는 서울 청담동 JYP엔터테인먼트를 방문했다.
비는 직접 JYP 내부를 안내하며 이들에게 회사 시스템과 커리큘럼 등을 소개했다. 또 하버드생들을 미국 공연에 초대하겠다는 의사도 밝혔다.
질의응답 시간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 "미국 유명 아티스트와 어떤 작업을 했느냐"는 질문에 비는 "크리스티나 아귈레라와 광고 작업을 했고, 오마리온과 듀엣한 '맨 업(Man up)'이란 곡은 발표 전 유출돼 안타깝다. 조만간 미국에서 음반 혹은 영화로 인사드리겠다"고 답했다


동아일보



4집 발표한 채연


★...가수 채연이 4집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마이 러브'로 활동한다



동아일보



채연, 뮤비서 ‘아찔한 키스신’ 화제-나 빼고 누가 섹시를 얘기해?


★...섹시 가수 채연이 아찔한 키스신을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였다. 최근 4집 대표곡 <마이 러브>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채연은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복근과 함께 라틴 풍 댄스를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는 한편 일본 모델 유키와 달콤한 키스까지 나눴다.

중앙일보



송강호 “후회많은 家長역 딱 제 얘기라 눈물부터 나던걸요”


★...천하의 송강호도 두려워하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불혹의 나이. “어느 덧 마흔이시네요”라는 기자의 인사에 그는 인터뷰 시작부터 한숨을 쉬었다.
“두려운 나이죠. 30대는 뭔가 부족해도 계속 도전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노력들이 하나 둘 결실을 맺는 나이잖아요. 배우로서는 꽃을 피우는 마지막 단계에 접어들었고 한 가정의 가장으로는 가족들을 챙겨야 하는 압박감에 잠 못 이루고… 그러다 자칫 잃기 쉬운 건강도 챙겨야 하니 이것저것 골치 아프죠.”

‘40대’ ‘중년’ 등의 단어가 남의 일 같지 않다는 이 배우, 그래서 그런 걸까? 다음 달 5일 개봉되는 영화 ‘우아한 세계’에서 그는 가족을 끔찍이 사랑하는 조직폭력배 중간보스 ‘강인구’ 역을 맡았다. ‘배우 송강호’가 아닌 ‘40대 가장’ 송강호의 일상을 보여주는 듯 영화 속 그의 모습은 ‘날 것’ 그 자체다.


동아일보



남규리 “내가 박태환 선수 이상형! 쑥쓰럽고 고맙다”


★...[뉴스엔 이재환 기자]“1500M 결승에서 꼭 금메달을 땄으면 좋겠다.”
인기 여성그룹 씨야의 남규리가 한국 수영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박태환 선수에 격려의 말을 전했다.
남규리는 28일 뉴스엔과의 통화에서 “박태환 선수가 이상형이 나라고 밝힌 사실을 최근에 알았다. 쑥스럽지만 기분 좋고 고맙다”며 “박 선수가 남은 1500M 결승에서 꼭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남규리는 이어 “오는 5월 초 2집 정규 앨범이 나온다. 첫번째 앨범에 사인을 해 박 선수에게 선물하겠다. 기회가 된다면 콘서트 때도 초대하고 싶다. 더욱 열심히 해 베이징 올림픽에서도 금메달을 따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박태환 선수는 지난 24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세계수영선수권 남자 자유형 400M에서 한국 선수로는 사상 첫 금메달을 따냈다.
한편 씨야는 오는 5월 초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최근 녹음 작업에 한창이다.


중앙일보



박정숙 ‘서울시 홍보대사 맡으러 오늘 한국에 왔어요!’


★...[뉴스엔 유용석 기자]박정숙이 28일 오후 3시 서울시청 본관 태평홀에서 민선 4기 서울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홍보대사는 앞으로 서울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홍보에 앞장서며 여러 이벤트 행사에 참석한다.
한편 이날 위촉식에는 강주배, 마야, 박상원, 송일국, 임백천, 진양혜, 최불암, 한혜진 등이 박정숙 함께 위촉패를 받았다.


중앙일보



길건 ‘흔들어봐’ 로 2.5집 쇼케이스 열었다!


★...[뉴스엔 유용석 기자]길건이 28일 오후 8시 서울 홍대 인근 클럽 도우넛에서 열린 2.5집 ‘본 어게인’ 쇼케이스에서 ‘흔들어봐’를 부르며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유용석

중앙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