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향기로운 하루를 위한 편지(07/07/11)

☞시(詩)·좋은글/차 한잔의 명상

by 산과벗 2007. 7. 11. 09:01

본문

향기로운 하루를 위한 편지(07/07/11)


차 한 잔의 명상


♡좋은 마음이 고운 얼굴을 만든다♡
    남을 증오하는 감정은 얼굴의 주름살이 되고 남을 원망하는 마음은 고운 얼굴을 추악하게 변모시킨다. 감정은 늘 신체에 대해서 반사 운동을 일으킨다. 사랑의 감정은 신체 내에 조화된 따스한 빛을 흐르게 한다. 그리고 맥박이 고르며 보통 때보다 기운차게 움직인다. 또 사랑의 감정은 위장의 활동을 도와 소화를 잘시킨다. 이와 반대로 남을 원망하고 미워하는 감정은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동시에 맥박을 급하게 하며 더 나아가 위장 장애를 일으켜 음식을 받지 않으며 먹은 음식도 부패되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감정은 무엇보다도 우선 건강에 좋은 것이다.

- 좋은 글 中에서 -


詩 한 편의 향기


★사랑은 마음이라는구나★
      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그대 만난 하루는 기쁨과 서글픔이 교차해져 수 많은 이야기는 그 곳에 묻어두고 아름다운 그대의 마음만 담아 왔다 사랑하기에 언제라도 내곁에 두고 싶은 마음 서투르지만 그대 만난 하루의 감정은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이다 어느 것이 나의 참 마음인지 알 수가 없지만 돌아선 순간부터 그리워하게 하는 당신의 마음에 잠든 지금 사랑은 마음이라는구나 그대 마음이 내곁에 머무르고 그대의 향기는 내 가슴에 스며들어 어느 곳에 내가 가더라도 그대와 함께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가
- 이 문 주 -


음악 한 곡의 휴식

♡소중한 너 - 박선주♡
        너무나 투명한 너의 하얀 미소에 나는 사랑을 느꼈어 너의 하얀 뺨에 눈물 흐를 때에 나는 네게 사랑을 주고 싶었어 너의 모습 그릴 때마다 넌 항상 내게 웃음을 주었지 내 마음 널 사랑하고 싶은 거야 나의 마음 너에게만 주고 싶어 소중한 널 잊을 수는 없을 거야 언제까지나 나의 마음 너만을 그릴께 내 사랑아. 너무나 가득한 너의 슬픈 향기에 나는 사랑을 느꼈어 너의 뒷모습이 슬퍼보일 때에 나는 네게 사랑을 주고 싶었어 너의 향기 그릴 때마다 넌 항상 내게 눈물 주었지 내 마음 널 사랑하고 싶은 거야 나의 마음 너에게만 주고 싶어 소중한 널 잊을 수는 없을 거야 언제까지나 나의 마음 너만을 그릴께 내 사랑아.
출처 : 커피향기 영상천국
글쓴이 : 제비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