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컬럼은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준수합니다 ★...컬럼작성은 인터넷판 신문사이트의 자료를 모아 쉽게 볼수 있도록 자체 편집한것 이며 ★...담는 자료들은 포토를 중심으로 기사화 한 자료들을 우선적으로 하여 담고있습니다 ★...담는 자료에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시면 링크된 사이트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 링크가 잘못 표기된 것을 발견하시면 연락하여 주세요.
★ 국내 스포츠 포토뉴스 ★
[스포트라이트]한국수영의 또다른 희망
★...한국 여자 수영의 기대주 정슬기(19·연세대). 그가 2007 하계유니버시아드(태국 방콕)에서 잇달아 한국 신기록 3개(평영 50, 100, 200m)를 수립하며 2008 베이징 올림픽 메달의 희망을 쏘아 올렸다. ‘마린보이’ 박태환(경기고)과 함께 한국수영 사상 첫 올림픽 메달의 ‘꿈’이 여물어 가고 있다.
★...15일(현지 시간) 캐나다 앨버타주 에드먼턴에서 열린 ‘캐나디언 여자 오픈 골프대회’ 프로암 경기에 참가한 박세리가 9번홀에서 티샷을 날리고 있다. 박세리는 오는 16일 열릴 캐나다 오픈에 출전해 트리플 크라운에 도전한다. 트리플 크라운은 내셔널 타이틀이 걸린 3개 대회인 US오픈, 브리티시오픈, 캐나다오픈을 모두 석권하는 것을 말한다
★...15일(현지시간) 캐나다 알버타에서 열린 CN Canadian 여자 오픈 골프 대회에 출전한 한국의 박세리 선수. (AP Photo)
★...데이비드 베컴(32·LA갤럭시)이 16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홈구장에서 벌어진 D.C. 유나이티드와의 슈퍼리가 준결승전에서 전반 27분 오른발 프리킥 골을 터뜨린 뒤 혀를 내밀며 기뻐하고 있다. 올 시즌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로 이적한 베컴의 데뷔 골이다. LA갤럭시는 2대0 완승을 거뒀다. AP연합뉴스
★...끝내 그놈의 성질을 이기지 못했다.
시즌 초반 2무승부로 시름에 빠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가 왼발목 골절을 당한 웨인 루니에 이어 '열혈남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마저 퇴장 당했다.
첼시와 맨체스터시티, 에버턴이 2연승을 달린 가운데 맨유는 앞으로 차포격인 루니와 호날두를 떼고 경기에 임해야 하는 위기를 맞이했다.
호날두는 16일 오전(이하 한국 시간) 프래튼 파크에서 열린 포츠머스와의 2007-2008시즌 원정 2차전서 후반 40분 리차드 휴즈에게 박치기를 가해 레드카드를 받았다.
상대 선수의 거친 수비에 대한 보복행위라는 이유였다. 스티브 베넷 주심의 퇴장명령으로 호날두는 이후 3경기에 나서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