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영상컬럼】 섹시*패션 포토뉴스[07/08/30]

☞시사·연예·스포츠/섹시포즈·스타

by 산과벗 2007. 8. 30. 14:21

본문


【영상컬럼】 섹시*패션 포토뉴스

2007년 8월 30일 【목요일】
▒☞ 오늘의 날씨 ▒☞ 오늘의 스포츠 ▒☞ 오늘의 역사
★...영상컬럼은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준수합니다
★...컬럼작성은 인터넷판 신문사이트의 자료를 모아 쉽게 볼수 있도록 자체 편집한것 이며
★...담는 자료들은 포토를 중심으로 기사화 한 자료들을 우선적으로 하여 담고있습니다
★...담는 자료에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시면 링크된 사이트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 링크가 잘못 표기된 것을 발견하시면 연락하여 주세요.

★ 패션쑈 * 미인열전 포토뉴스 ★

미국의 아름다운 10대 소녀


★...미스 사우스 캐롤라이나 로런 케이틀린 업턴이 24일 패서디나 시빅 오디토리엄에서 열린 2007 미스 틴 USA 인터뷰중 사회자 마리오 로페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AP=연합뉴스)

중앙일보


‘몸짱’ 함재희 “배용준 몸매 보고 자극받았다”


★...[뉴스엔 김미영 기자]탤런트 함재희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몸짱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함재희는 미니홈피의 사진첩에 ‘몸짱이란 괴로운것’이라는 폴더를 만들고 다이어트 운동요령을 소개했다.
함재희는 “옥주현과 몸짱 아줌마의 탄탄한 몸매는 결국 근력 운동에서 나오는 것”이라며 “많이 움직여서 칼로리를 소비하고 유산소 운동을 하라” “파워워킹, 근력운동은 필수” 등의 가이드를 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또 네티즌들은 이같은 콘텐츠와 함께 함재희의 몸짱 사진들을 스크랩하며 몸짱 함재희에게 부러움의 눈길을 보내고 있다.
함재희는 “중학교 시절에는 장 클로드 반담을 모델로 삼아 푸시업과 아령을 했고 본격적으로 헬스클럽에서 모델을 할 때에는 배용준의 근육형 몸매를 보며 자극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함재희는 쇼핑몰 린도를 운영하며 자신의 패션 감각을 뽐내고 있으며 최근 드라마 ‘국립수라원’에도 캐스팅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중앙일보


흑인 모델계의 최고스타 '나오미 캠벨'


★...영국 수퍼모델 나오미 캠벨이 28일(현지시간)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전 대통령 넬슨 만델라가 개최한 'Black Leaders' Dinner 에 참석했다. (AP Photo/Sang Tan)

중앙일보


★ 섹시 포토뉴스 ★

패리스 힐턴, 아찔한 패션으로 GQ 9월호 장식


★...패리스 힐턴이 남성잡지 GQ의 9월호 독일어판의 표지모델로 등장했다.
지난 6월 음주운전으로 면허정지와 함께 3주간의 감옥생활을 경험했던 힐턴의 예전같은 발랄하고 섹시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힐턴은 이 잡지에서 상의를 벗고 곰돌이 인형으로 가슴을 살짝 가려 아슬아슬한 포즈를 취했다.




중앙일보


브리티니 스피어스 아이들, '이젠 엄마 담배가 정겨워!'


★...[스포츠서울닷컴ㅣ임복규기자] 세상에 이러한 엄마가 있을까. '할리우드의 노출왕'인 브리티니 스피어스가 자신의 아이들 앞에서 담배들 들어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아이들마저 스피어스의 이러한 모습에 익숙한 반응을 보인 것이다.
최근 스피어스가 아이들을 데리고 수영장을 향했다. 검은색 가발을 쓸까 고민하던 스피어스는 내버려둔 채 핑크빛 비키니를 입고 나섰다.
그 순간에도 담배를 피고 싶었던 것일까. 오른손에 담배를 끼운 스피어스는 아이들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피울 태세를 보였다. 아이들도 자연스럽게 행동해 충격적으로 다가오고 있다.

충격적인 일은 이미 벌어진 적이 있다. 담배를 물고 사는 스피어스가 보이지 않을때마다 아이들에게 물어보고, 이에 아이들은 담배를 잘 찾아 스피어스에게 건넨다는 것이다.
두 아이의 엄마로서 자격이 없는 행동을 일삼고 있는 스피어스. 엄마 노릇은 물론 가수로서 팬들에게 다시 사랑받기에는 무리가 뒤따르고 있다.



스포츠서울



출처 : 커피향기 영상천국
글쓴이 : 하늘위로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