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포토 스포츠 뉴스(2007.5.6)

☞시사·연예·스포츠/스포츠 소식

by 산과벗 2007. 4. 6. 08:45

본문

★ 국내 스포츠 포토뉴스 ★

한국 낭자들 금과녁 '명중'


★...울산문수국제양궁장에서 열린 2007 양궁월드컵 및 올림픽제패기념 제7회 코리아 국제양궁대회에서 리커버 여자 단체전 금메달을 딴 윤옥희, 윤미진, 박성현(왼쪽부터)선수가 손을 흔들며 환하게 웃고 있다. (울산=연합뉴스)

한국일보



신한은행 2007 여자프로농구 우승


★...5일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삼성생명배 2007 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과의 챔피언 결정전에서 69-62로 승리해 우승한 신한은행 선수들이 환호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한국일보



김승현 ‘4강 지휘’…발목 부상 딛고 18점 10어시스트 펄펄


★...삼성과의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 3차전에서 승리한 오리온스 선수들이 경기 직후 손을 모으며 4강 플레이오프 진출을 자축하고 있다.

동아일보



‘굴욕 수원’… 광주에도 1-2 무릎


★...겁먹었나 - 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프로축구 삼성 하우젠컵 광주 상무와 수원 삼성전에서 광주 이윤섭(오른쪽)의 강력한 프리킥을 삼성 수비라인이 온몸으로 막아내고 있다.

동아일보



"치어리더와 함께 찰칵! 한번 찍어볼래"
프로야구 개막전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6일 전국 4개 구장에서 일제히 개막전을 갖는 2007 프로야구는 각 구단이 정성껏 준비한 풍성한 행사가 팬들을 사로잡는다.

한국일보



꽃도 활짝 핍니다


★...‘야구장을 뜨겁게 달구는 미녀들.’ 6일 막이 오르는 2007 프로야구 시즌을 대비해 연습에 한창인 두산 치어리더들. 오른쪽부터 이은미 한윤미 박상희 이유리 박영분 씨.


동아일보



“자랑스럽다 친구야”


★...2007 멜버른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딴 박태환 선수가 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경기고에서 열린 환영식에서 체육관으로 들어오다 친구들이 열렬히 환영하자 쑥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다. 공정택 서울시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박 선수를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동아일보



핸드볼 두산건설의 '베컴머리' 한희석


★...5일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4회 서울컵 동아시아클럽핸드볼대회 두산건설-베이징(중국)의 남자부 풀리그 최종전에서 독특한 '베컴머리'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끈 두산건설 공격형 피봇 한희석(26). (서울=연합뉴스)

한국일보



★ 해외파 스타 포토뉴스 ★

이병규가 웃었다.


★...4일 오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대 주니치 드래곤스의 경기에서 9회초 주자 1.2루에서 모리노의 3점홈런으로 주니치가 역전하자 먼저 홈을 밟은 이병규가 만세를 부르고 있다.(연합뉴스)


★...2회초 무사서 요미우리 이승엽과 중전안타로 진루한 주니치 이병규가 1루서 나란히 바라보고 있다.(연합뉴스)

부산일보



`승엽아 난 안타다`


★...4일 도쿄돔에서 열린 요미우리자이언츠와 주니치 드래건스 경기2회초 이병규가 안타를 친 뒤 이승엽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도쿄=연합뉴스)

중앙일보



★ 해외 스포츠 포토뉴스 ★

우즈 “미켈슨, 그린재킷 돌려줘”


★...2005년 우승자 타이거 우즈(뒤)가 2006년 챔피언 필 미켈슨에게 그린재킷을 입혀 주고 있다

동아일보



챔피언스리그 10명의 맨유, 로마 원정서 1-2 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웨인 루니가 AS 로마의 수비수와 볼을 다투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로마 원정에서 아쉽게 무릎을 꿇었다.
하지만 10명이 싸우고도 적지에서 천금같은 득점을 올리며 한 골 차 패배로 막아내 역전 가능성은 남겨 놓았다.

맨유는 5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로마 올림피코 스타디움에서 열린 AS로마(이탈리아)와 2006-2007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원정경기에서 전반 44분 호드리구 타데이에게 선제골을 내준 뒤 후반 15분 웨인 루니의 동점골로 균형을 되찾았으나 21분 미르코 부치니치에게 결승골을 얻어 맞고 1-2로 패했다.
하지만 맨유는 원정경기에서 귀중한 득점을 챙겨 오는 11일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릴 홈 2차전에서 1-0으로만 이겨도 4강에 오를 수 있다.


스포츠동아



뛰어넘고 막고 잡고…


★...4일(현지시간) AS 로마 올림픽 경기장에서 열린 챔피언스 리그전에서 브라질 출신의 AS 로마 골키퍼 지다(오른쪽)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드필더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포르투갈·왼쪽)와 AS 로마의 마르코 카세티를 뛰어넘고 공을 잡아내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는 AS 로마가 2:1로 승리했다. (AP)

중앙일보



관중들에게 박수치는 루니


★...4일 이태리 로마에서 펼쳐진 AS 로마와의 챔피언스리그 4강전에서 패배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웨인 루니가 관중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AP=연합)

한국일보



베리본즈의 홈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배리 본즈가 4일(현지시간) 샌프란시스코에서 벌어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 1회에서 파드리스 투수 크리스 영으로 부터 개인통산 735호 홈런을 친뒤 서드 베이스를 돌고 있다. (AP)

중앙일보



아찔한 순간


★...4일 (현지시간) 호주의 첼시 헷지즈가 호주 벨레스비치 립 컬 프로 서핑에서 아찔하게 파도를 타고있다.(AP)

중앙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