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컬럼은 사단법인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 이용규칙’을 준수합니다 ★...컬럼작성은 인터넷판 신문사이트의 자료를 모아 쉽게 볼수 있도록 자체 편집한것 이며 ★...담는 자료들은 포토를 중심으로 기사화 한 자료들을 우선적으로 하여 담고있습니다 ★...담는 자료에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시면 링크된 사이트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 링크가 잘못 표기된 것을 발견하시면 연락하여 주세요.
★ 국내 연예가 포토뉴스 ★
SBS 대기획 `로비스트` 제작발표회
★...5일 오후 서울 반포동 엘루체 백화점에서 열린 SBS 대기획 드라마 '로비스트' 제작발표회에서 장진영, 송일국, 한재석이 사진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슴라인 노출도 자연스러운 장진영 - SBS 드라마 '로비스트' 제작발표회/ 탤런트 장진영
★...[뉴스엔 김미영 기자]영화 ‘화려한 휴가’ ‘아들’ ‘1번가의 기적’ 등 총 11작품이 제15회 춘사대상영화제의 본선진출작으로 선정됐다.
춘사영화제 사무국은 ‘미녀는 괴로워’ ‘그 놈 목소리’ ‘거룩한 계보’ ‘1번가의 기적’ ‘황진이’ ‘아들’ ‘허브’ ‘화려한 휴가’ ‘열혈남아’ ‘가을로’ ‘그해 여름’ 등 총 11편이 본선에 진출했다고 4일 밝혔다.
제15회 춘사대상영화제에는 총 38편의 작품이 출품됐고 8월 22일부터 31일까지 전 부문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통해 11편의 작품을 최종적으로 선정했다.
춘사대상영화제는 우리 영화사의 선각자 춘사 나운규 선생의 역사적 의미를 기리기 위해 개최되는 영화제로 올해에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이천 설봉공원 도자기 엑스포 야외 특설 공연장에서 열린다.
★...[뉴스엔 김미영 기자]2007년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황진이 신드롬’이 재현된다.
8일 오후 6시 류태준 채민서 진재영 이은희 허영란 등 인기스타와 모델, 예인 등이 ‘황진이’ 패션쇼를 펼치며 서울 삼성동 현대백화점부터 코엑스까지 가마 행렬을 한다. 또 이와 함께 사물놀이, 놀이마당 등 대장관이 펼쳐진다.
KBS 2TV ‘황진이’에서 벽계수 역을 맡았던 류태준은 영화 ‘황진이’ 의상으로 매력을 색다른 발산할 예정이며 채민서 허영란 진재영 정시아 김미연, 미스코리아 박샤론 장윤서 등 선남선녀 50여명이 모델로 나서 ‘황진이 전통 의상 패션쇼’를 펼친다.
이 패션쇼에는 영화 ‘황진이’에서 송혜교를 비롯해 출연배우들이 입었던 의상들이 대거 투입된다.
또 황진이춤의 전수자 김진옥 선생이 전통의상복장의 모델들 앞에서 명지대 무용과 대학원생과 함께 환상의 교방무 시범을 선보이고 최고의 비보이팀 라스트포원의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이 행사는 ‘사랑나눔, 사랑실천, 자선릴레이 캠페인’을 타이틀로 해 한국복지재단 이사장과 공성진 의원, 맹정주 강남구청장, 각국 대사들이 참석한다.
★...[뉴스엔 최나영 기자]채널CGV 섹시 시트콤 ‘파이브 걸즈 맥시멈’을 통해 제2의 연기 도약을 하고 있는 룰라 김지현이 영화 ‘코요테 어글리’를 연상시키는 현란한 춤을 춰 화제가 되고 있다.
'파이브 걸즈 맥시멈'은 ‘파이브 걸즈’를 배경으로 꿈을 쫓으며 살아가는 다섯명의 개성 강한 여자들과 여리고 순수한 한 남자의 좌충우돌 동거기를 더욱 코믹하고 섹시하게 무장해 극화시킨 작품. 주인공 김지현은 산전수전 다 겪은 ‘파이브 걸즈’의 마담인 강이선 역으로 분해 섹시한 이미지에 카리스마와 인간미까지 더한 매력적인 맡언니 역을 훌륭히 소화해내고 있다
★...르네 젤위거와 폴 매카트니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배우 르네 젤위거와 비틀즈 멤버 폴 매카트니는 촛불 아래서 약 2시간 동안 저녁 식사를 즐겼다고 엑스트라TV(extratv)가 4일 보도했다.
38세인 르네와 65세인 폴의 데이트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르네와 폴은 미국 햄튼스 록 콘서트장에서 뺨을 맞댄 모습이 목격돼 염문을 뿌렸다.
르네와 폴은 이번 데이트로 인해 열애설에 불을 붙인 셈이다.
폴의 관계자는 “폴은 사생활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고 의미심장한 말을 건넸다.
한편 르네 젤위거는 최근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감량에 성공했다.
<사진설명=엑스트라TV(extratv.warnerbros.com)캡쳐화면>[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임신 7개월째인 영화배우 밀라 요보비치가 살이 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파파라치에 포착됐다. 요보비치는 31일(한국시간) 친구와 함께 쇼핑에 나섰다. 그런데 요보비치는 임신한 탓인지 살이 굉장히 많이 찐 상태다. 그로 인한 소득이라면 날카로웠던 인상이 한결 부드러워졌다는 점이 있을 것이다. 과연 그의 표정은 밝고 행복해 보인다.
예전의 요보비치는 불같은 성격으로 유명했다. 토크쇼에 출연한 그는 진행자가 자신의 아버지를 모욕하는 듯한 발언을 하자 물컵을 내던지고 밖으로 나가버렸다. 그러나 임신 후 요보비치는 성격이 둥글둥글해졌다. 지난 6월 요보비치는 쇼핑을 끝내고 집으로 가던 중 파파라치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사랑스런 표정을 지으며 손까지 흔드는 여유를 보였다.
요보비치는 현재 영화감독 폴 앤더슨의 아이를 가진 상태다. 앤더슨과 요보비치는 영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를 찍으며 사랑에 빠졌다.장진리 IS 리포터
★...브리트니 스피어스에게 영감을 받은 아티스트가 아기 인형을 제작해 화제다.
아티스트 리안 크로티는 브리트니에게 영감을 받아 유모차에 있는 아기가 치토스와 펩스 젖병을 물고 있는 모형을 창작했다. 미국 가십 사이트 TMZ닷컴(TMZ.com)이 4일 전했다.
리안 크로티는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그동안 아기에게 담배 심부름을 시키고 탄산음료를 먹이는 등 양육에 있어 문제를 드러낸 사건들을 이번 모형으로 풍자했다.
이를 접한 미국 네티즌들은 이같은 모형을 제작한 아티스트를 향해 쓴소리를 퍼붓고 있다.
미국 네티즌들은 “재미없다” “이건 부모에게 정말 못된 짓이다” “나는 브리트니가 문제있는 엄마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등 과거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행각을 비난하던 것과는 달리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두둔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컴백을 앞두고 많은 미국 네티즌들이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팬으로 돌아온 듯한 분위기였다.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9월 9일 라스베이거스 팜스호텔과 카지노에서 열리는 MTV VMA(Video Music Awards)에서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하며 컴백 무대를 갖는다.[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뉴스엔 김국화 기자]여성그룹 원더걸스(Wonder Girls)가 건강악화의 이유로 팀을 탈퇴한 현아의 빈자리에 유빈(김유빈)이라는 새 멤버를 영입해 1집 앨범 ‘The Wonder Years’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소희의 티징포스터로 관심이 고조된 원더걸스 1집 정규 앨범은 신나는 레트로(Retro)스타일로 13일 앨범 발매에 앞서 5일 타이틀곡 ‘Tell Me’를 포함한 5곡을 멜론과 도시락, 싸이월드를 통해 선공개했다.
무엇보다 팬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원더걸스의 새로운 멤버 유빈(김유빈, 19)이다. 유빈은 163cm에 45kg의 호리호리한 몸매와 나이답지 않은 성숙함, 거기에 귀여움을 겸비한 당찬 소녀로 원더걸스에 합류하기 전 가수 데뷔 준비를 위해 2년 이상의 시간을 연습으로 보낸 실력파이기도 하다. 힙합 음악을 좋아하는 유빈은 탁월한 랩실력의 소유자로 원더걸스 내 랩 파트를 주로 맡고 있다.
★...탤런트 이윤성이 10월 출산을 앞두고 온라인 쇼핑몰 사업가로 변신해 만삭의 몸매를 과시했다.
이윤성은 6일 온라인 의류 쇼핑몰 '하우투비(www.howtobe.co.kr)'를 오픈해 의류 사업에 도전하면서 직접 모델로 나서 출산 직전의 만삭의 몸매를 과시했다.
이윤성은 지난 5월부터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위해 동대문 새벽 시장을 돌아다니며 최신 유행의 의류를 준비하고 패션 컨셉트를 잡아 가는 등 사업가 변신의 준비를 해왔다. 남편인 홍지호 치과의학박사를 비롯해 성형외과와 여성클리닉 등의 조언을 구해 여성 패션 관리 시스템도 구축했다. 단순 의류 쇼핑몰이 아닌 여성 패션 클리닉 형태로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