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 선조(先祖)의 묘(墓)

☞나의 포토갤러리/나의족보·삼현파

by 산과벗 2018. 9. 10. 14:22

본문

우리 선조(先祖)의 묘(墓)

김대유김생→김일양→김진개→김기옥→김계안→김시남→김한주→김현우→김재국→김재복→김재수→김재구→김봉규→김창세의 묘


↑ 삼족당 김대유(大有)의 묘(경북 청도)→나의 14代祖

15代祖 집의공/執義公 김맹(孟)의 첫째아들

↑ 사시당/四時堂 김생(生)의 墓(경남 함안 칠원 장암))→나의 13代祖

14代祖 節孝 김대유(大有) 둘째아들


↑ 通訓大夫 김일양(一陽)의 墓(경남 함안 칠원 장암)→나의 12代祖

13代祖 김일양(一陽)의 첫째아들


通政大夫 김진개(進凱)의 墓(경남 함안 칠원 장암)→나의 11代祖

12代祖 김일양(一陽)의 첫째아들



通政大夫 김기옥(基玉)의 墓(경남 함안 칠원 장암)→나의 10代祖

11代祖 김진개(進凱)의 네째아들



↑ 處士 김계안(戒安)의(경남 함안 칠원 장암)→나의 9代祖

10代祖 김기옥(基玉)의 첫째아들



通政大夫 김시남(戒安)의 墓(경남 함안 칠원 유원/달전)→나의 8代祖

9代祖 김계안(戒安)의 첫째아들


↑ 김한주(翰柱)의 (경남 함안 칠원 유원/달전)→나의 7代祖

8代祖 김시남(戒安)의 첫째아들


↑ 김현우(顯佑) (경남 창원 북면 월백)→나의 6代祖

7代祖 김한주(翰柱) 둘째아들


↑ 김재국(再國)의 墓(경남 창원 북면 월백)

6代祖 김현우(顯佑)의 첫째아들

↑ 김재복(再福)의 墓(경남 창원 북면 월백)

6代祖 김현우(顯佑)의 둘째아들


↑ 김재수(再壽) 墓(경남 창원 북면 월백)

6代祖 김현우(顯佑)의 세째아들


↑ 김재구(再九) 墓(경남 함안 칠원 유원/달전)→나의5代祖

6代祖 김현우(顯佑)의 네째아들


↑ 김재구(再九) 祖 配 通川崔氏의 墓(경남 창원 동읍 석산)→나의5代祖母

6代祖 김현우(顯佑)의 네째子婦

↑ 김봉규(琫圭) 祖의 配 寧越嚴氏의 墓(위사진/경남 창원 북면 월촌뒤산)→나의 4代祖母

4代祖 김봉규(琫圭)의 묘지는 백월산하/마산리에 있음) 


↑ 김창세(昌世) 祖의 墓(아래사진/경남 창원 북면 월촌뒤산)→나의 曾祖母

曾祖母 묘지는 북면 월백리 청두골에 있음 

관련글 더보기